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옵티마이즈알엑스(OPRX), CEO 스티븐 실베스트로 이사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6-24 20:57

옵티마이즈알엑스(OPRX, OptimizeRx Corp )는 CEO 스티븐 실베스트로가 이사로 임명됐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24일, 옵티마이즈알엑스(증권코드: OPRX)는 스티븐 실베스트로를 이사로 임명했다.

이 임명은 2025년 6월 20일자로 효력이 발생하며, 실베스트로는 현재 회사의 CEO로 재직 중이다.

실베스트로는 2019년에 회사에 합류했고, 2025년 3월부터 CEO로 재직하고 있으며, 2025년 1월부터는 임시 CEO로 활동했다.

그의 임명은 회사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고객 및 주주를 위한 가치 창출 계획을 실행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옵티마이즈알엑스의 이사회 의장인 린 보스는 "스티븐의 리더십과 그가 CEO 역할을 맡은 이후 회사가 이룬 의미 있는 진전을 높이 평가한다"고 말했다.

실베스트로는 "이렇게 경험이 풍부한 이사회의 신뢰를 받게 되어 영광이다. 우리는 운영 우수성과 고객 만족에 집중하는 팀을 이끌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2025년과 그 이후의 지속적인 성장과 실행을 위한 탄탄한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실베스트로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제약 파트너와의 가치 제안을 심화하며, 반복 수익 모델로의 전환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티븐 실베스트로는 2025년 3월 CEO로 임명되었으며, 2019년 4월에는 최고 상업 책임자로 회사에 합류했다.

그는 2023년 10월부터 2025년 1월까지 사장으로 재직했으며, 그 이전에는 CCH® Tagetik에서 부사장 및 총괄 매니저로 활동했다.

실베스트로는 또한 Prognos Health, Inc.와 Decision Resources Group에서 다양한 직책을 맡아왔다.

옵티마이즈알엑스는 환자와 의료 제공자 간의 연결 방식을 재정의하는 선도적인 헬스케어 기술 회사로, AI 기반 도구를 활용하여 적시에 관련성 높은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매사추세츠주 월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 유수의 제약 및 생명과학 회사들과 협력하여 헬스케어 환경을 변화시키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기대, 가정, 계획 및 예측을 반영하며, 실제 결과는 이러한 진술과 다를 수 있다. 회사는 이러한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