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크리스피크림(DNUT), 파트너십 종료 공동 결정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6-24 21:20

크리스피크림(DNUT, Krispy Kreme, Inc. )은 파트너십 종료를 공동으로 결정하고 발표했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24일, 크리스피크림과 맥도날드 USA는 신중한 검토 끝에 두 회사가 파트너십을 종료하기로 공동 결정했다. 발표했다. 파트너십 종료는 2025년 7월 2일에 효력이 발생한다.

맥도날드 USA의 마케팅 및 고객 경험 책임자인 알리사 뷰티코퍼는 "크리스피크림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고 흥분했다. 우리는 크리스피크림과 강력한 협업을 통해 훌륭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받았으며, 이 파트너십은 맥도날드와 소유자/운영자에게 기대에 부응했지만, 크리스피크림에게도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 모델이 되어야 했다"고 말했다.

크리스피크림의 CEO인 조시 찰스워스는 "우리 두 회사는 매우 긴밀하게 협력하여 실행, 마케팅 및 교육을 지원하며 약 2,400개의 맥도날드 레스토랑에서 훌륭한 소비자 경험을 제공했다. 그러나 단위 수요에 맞춰 비용을 조정하려는 노력은 실패로 돌아갔고, 이는 우리에게 지속 불가능한 파트너십이 됐다"고 덧붙였다.

크리스피크림은 향후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신선한 도넛을 더 많은 장소에서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이는 고수익의 미국 내 유통 포인트 확장과 자본이 적게 드는 국제 프랜차이즈 성장이라는 두 가지 주요 기회를 통해 이루어진다. 크리스피크림은 맥도날드의 아침 식사 사업에서 작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아침 식사는 맥도날드의 비즈니스 전략의 핵심 기둥이다.

맥도날드는 팬들이 하루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맛있고 저렴하며 편리한 옵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크리스피크림은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고 잘 알려진 달콤한 간식 브랜드 중 하나이다. 우리의 상징적인 오리지널 글레이즈® 도넛은 뜨거운 상태에서 입에서 녹는 경험으로 보편적으로 인식되고 있다.

크리스피크림은 40개 이상의 국가에서 신선한 도넛 가게, 주요 소매업체와의 파트너십, 17,500개 이상의 신선한 접근 포인트를 가진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비즈니스를 통해 운영되고 있다. 우리는 크리스피크림을 통해 삶을 풍요롭게 하고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는 매일 우리의 운영 방식에 반영되고 있다.

맥도날드 USA는 매일 수백만 고객에게 품질 좋은 재료로 만든 다양한 메뉴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약 13,500개의 미국 레스토랑 중 95%는 독립 사업자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