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온다스홀딩스(ONDS), 미스트랄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로 미국 방위 및 국토안보 시장 진출 가속화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6-24 23:08

온다스홀딩스(ONDS, Ondas Holdings Inc. )는 미스트랄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해 미국 방위 및 국토안보 시장 진출을 가속화했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24일, 온다스홀딩스(이하 회사)는 자회사인 아메리칸 로보틱스와 미스트랄(메릴랜드 소재 방위 계약업체) 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은 온다스의 자율 드론 플랫폼인 아이언 드론 레이더와 옵티머스 시스템의 배치를 가속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미스트랄은 30년 이상의 연방 판매 및 통합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정부의 채택을 지원하기 위해 기존의 관계와 계약 경로를 활용하여 미국 내 사업 개발을 주도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미스트랄은 아메리칸 로보틱스의 사업 개발을 지원하며, 연방, 주, 지방 법 집행 기관 및 군과의 관계를 통해 판매 채널을 개설할 예정이다.

협약의 초기 기간은 3년이며, 자동 갱신 옵션과 실현된 판매에 기반한 성공 수수료 모델이 포함되어 있다.

온다스홀딩스의 에릭 브록 CEO는 "미스트랄과의 협업은 미국 내 상업 전략을 가속화하고, 국토안보 및 방위 부문에 임무 준비가 완료된 자율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고급 공중 정보 및 반드론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미스트랄의 깊은 관계와 경험이 이 중요한 시장에서 우리의 입지를 확장하는 데 이상적인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스트랄은 방위 기술 비즈니스 개발, 마케팅, 프로그램 관리 및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3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미국 방위 및 국토안보 최종 사용자와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기술 솔루션 간의 주요 중개자 역할을 한다.

온다스의 옵티머스 시스템은 지속적인 공중 데이터 수집, 보안 모니터링 및 긴급 대응을 위해 설계된 완전 자율 드론 플랫폼이다.

아이언 드론 레이더는 AI 기반의 자율 반드론 솔루션으로, 적대적인 UAV를 제로 콜레터럴 피해로 중립화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드론들은 GPS나 외부 신호에 의존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작동하며, 재사용 가능하고 신속하게 배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온다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자율 드론 기술의 미국 내 채택을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는 진화하는 공중 위협과 자주적이고 확장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온다스홀딩스는 자율 드론 및 개인 무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아메리칸 로보틱스와 아이로보틱스를 통해 방위 및 보안 드론 플랫폼을 전 세계에 배포하고 있다.

또한, 온다스는 IEEE 802.16t 표준에 기반한 소프트웨어 정의 무선 광대역 기술을 제공하여, 철도, 유틸리티, 석유 및 가스, 교통 및 정부 시장에서 미션 크리티컬 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성능 연결성을 제공한다.

현재 온다스홀딩스는 자율 드론 기술을 통해 방위 및 국토안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으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