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티빅헬스시스템스(TIVC), 스태테라 바이오파마와 독점 라이선스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6-26 05:54

티빅헬스시스템스(TIVC, Tivic Health Systems, Inc. )는 스태테라 바이오파마와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티빅헬스시스템스가 스태테라 바이오파마와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2025년 2월 11일에 체결된 원래의 라이선스 계약을 수정 및 보완한 것으로, 2025년 6월 18일에 발효됐다.

계약에 따라 티빅헬스시스템스는 스태테라의 독점적인 TLR5 작용제 프로그램인 엔톨리모드에 대한 전 세계 독점 라이선스를 취득했다.

이 프로그램은 급성 방사선 증후군 치료와 관련이 있으며, 추가적인 적응증에 대한 독점 옵션도 포함되어 있다.추가 적응증으로는 림프구 소진, 면역 노화, 호중구 감소증 및 백신 보조제가 포함된다.

계약의 주요 조건 중 하나는 티빅헬스시스템스가 스태테라에 지급해야 할 로열티가 현금 또는 자사 증권으로 지급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스태테라에 지급해야 할 모든 후속 지급은 최대 560만 달러에 해당하는 금액까지 에비뉴 캐피탈에 직접 지급될 예정이다.

이 계약은 티빅헬스시스템스의 기존 8-K 보고서와 함께 읽어야 하며, 원래 라이선스 계약의 주요 조건을 요약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계약의 전체 내용은 8-K 보고서의 부록으로 제출됐다.

티빅헬스시스템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급성 방사선 증후군 및 기타 적응증에 대한 치료제를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확보하게 됐다.이로 인해 회사의 연구 및 개발 역량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계약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로열티 및 마일스톤 지급은 에비뉴 캐피탈에 직접 지급될 예정이며, 이는 회사의 재무 구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현재 티빅헬스시스템스는 급성 방사선 증후군 치료를 위한 엔톨리모드의 상용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상업적으로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회사는 또한 림프구 소진 및 면역 노화와 같은 추가 적응증에 대한 연구를 통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회사의 재무 상태는 현재 로열티 지급 및 마일스톤 지급에 따라 영향을 받을 것으로 보이며, 향후 연구 개발 성과에 따라 긍정적인 변화가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