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개런티뱅크쉐어스(GNTY), 글래이셔 뱅코프와 합병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6-26 06:06

개런티뱅크쉐어스(GNTY, GUARANTY BANCSHARES INC /TX/ )는 합병 계약을 체결했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24일, 개런티뱅크쉐어스와 그 자회사인 개런티 뱅크가 글래이셔 뱅코프와 그 자회사인 글래이셔 뱅크와 합병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개런티뱅크쉐어스는 글래이셔 뱅코프와 합병되며, 글래이셔 뱅크는 개런티 뱅크를 자회사로 두게 된다.

합병 계약의 조건에 따르면, 개런티뱅크쉐어스의 주식은 글래이셔 뱅코프의 주식으로 전환되며, 주주들은 주식 전환에 따라 글래이셔 뱅코프의 주식을 받을 권리를 갖게 된다.

현재 합병 고려액은 약 4억 7,620만 달러로, 이는 2025년 6월 23일 기준 글래이셔 뱅코프의 주가 41.58달러를 기준으로 산정된 것이다.

또한, 개런티뱅크쉐어스의 주식 보상 계획에 따라 모든 제한 주식은 자동으로 가속화되어 무제한 주식으로 전환된다.

이와 함께, 개런티뱅크쉐어스의 주식 매입 옵션은 글래이셔 뱅코프의 주식 매입 옵션으로 전환된다.

합병 계약에는 개런티뱅크쉐어스와 글래이셔 뱅코프 간의 일반적인 진술 및 보증이 포함되어 있으며, 개런티뱅크쉐어스는 합병 계약에 따라 일반적인 사전 마감 약속을 이행할 것에 동의했다.

이 거래의 완료는 필요한 규제 승인과 주주 승인을 포함한 여러 조건에 따라 이루어질 예정이다.거래는 2025년 4분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합병 계약에 따라 개런티뱅크쉐어스의 이사와 임원들은 주주 회의에서 합병 계약을 승인하기 위해 투표할 것을 약속했다.이 계약은 개런티뱅크쉐어스의 주주들에게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현재 개런티뱅크쉐어스의 자본금은 2억 9,219만 달러로 설정되어 있으며, 이 금액이 목표보다 낮을 경우 주식 수가 조정될 수 있다.이 계약은 개런티뱅크쉐어스의 주주들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