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세네스테크(SNES), 440만 달러 규모의 워런트 행사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01 21:28

세네스테크(SNES, SenesTech, Inc. )는 440만 달러 규모의 워런트 행사를 발표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일, 애리조나주 서프라이즈 – 세네스테크, Inc. (NASDAQ: SNES, "세네스테크" 또는 "회사")는 오늘 기존의 워런트를 행사하여 회사의 보통주 1,458,872주를 구매할 수 있는 권리를 즉시 행사하기 위한 확정 계약 체결을 발표했다.

이 워런트는 2025년 3월 11일에 발행되었으며, 현재 행사 가격은 주당 2.90달러이다.

워런트 행사 거래의 마감은 2025년 7월 1일경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일반적인 마감 조건이 충족되어야 한다.H.C. Wainwright는 이번 거래의 독점 배치 대행사로 활동하고 있다.

기존 워런트를 현금으로 행사하는 대가로, 회사는 보통주 1,458,872주를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비등록 단기 워런트를 발행할 예정이다.

이 새로운 워런트는 주당 4.15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각 워런트당 0.125달러의 구매 가격으로 사모 배치 방식으로 발행된다.새로운 단기 워런트는 즉시 행사 가능하며, 발행일로부터 15개월 후에 만료된다.

기존 워런트의 행사로부터 발생하는 총 수익은 약 440만 달러로 예상되며, 배치 대행 수수료 및 기타 발행 비용을 공제하기 전의 금액이다.

새로운 단기 워런트가 모두 행사될 경우, 잠재적인 총 수익은 약 6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회사는 이번 거래에서 발생하는 순수익을 운영 자금 및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할 예정이다.

기존 워런트 행사로 발행되는 보통주에 대한 재판매는 현재 유효한 S-3 양식 등록신청서에 따라 등록되어 있다.새로운 단기 워런트는 1933년 증권법 및 해당 주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다.

따라서 새로운 단기 워런트 및 이들 워런트를 행사하여 발행되는 보통주는 유효한 등록신청서 또는 증권법의 등록 요건에 대한 적용 면제에 따라 미국에서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다.

이 보도자료는 이러한 증권을 판매하겠다는 제안이나 구매 제안을 요청하는 것이 아니며, 이러한 증권의 판매는 해당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 또는 자격이 부여되기 전에는 불법이다.

세네스테크는 동물 해충 개체 수 관리를 위한 생식 조절 분야의 선두주자로, ContraPest®를 발명하였으며, 이는 남성과 여성 쥐를 위한 유일한 미국 EPA 등록 피임약이다.세네스테크는 인도적이고 효과적이며 지속 가능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자세한 정보는 https://senestech.com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에는 연방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법적 보호를 받을 수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는 일반적으로 관습적인 마감 조건의 충족, 자금 사용 계획, 거래 마감 예상 시점 및 새로운 단기 워런트의 행사 등이 포함된다.

미래 예측 진술은 종종 "믿다", "할 수 있다", "미래", "계획", "할 것이다", "해야 한다", "예상하다", "기대하다", "결국", "프로젝트", "추정하다", "계속", "의도하다"와 같은 단어를 사용하여 표현된다.

이러한 진술은 시장 및 기타 조건, 제품의 성공적인 상용화, 제품의 시장 수용, 규제 승인 및 기타 요인에 따라 실제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음을 경고한다.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발표된 날짜에만 유효하며, 해당 날짜에 경영진의 가정 및 추정에 기반한다.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우리는 새로운 정보의 수신, 미래 사건의 발생 또는 기타 이유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