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팅하우스에어프레이크테크놀러지스(WAB, WESTINGHOUSE AIR BRAKE TECHNOLOGIES CORP )는 에비던트 검사 기술 부문을 인수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일, 웨스팅하우스에어프레이크테크놀러지스가 에비던트의 검사 기술 부문을 인수 완료했다.
에비던트의 검사 기술 부문은 올림푸스의 과학 솔루션 부문에서 분리된 사업으로, 비파괴 검사, 원격 시각 검사 및 분석 기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이다.
이번 인수는 웨스팅하우스의 디지털 인텔리전스 사업을 강화하고 고객의 생산성, 신뢰성 및 안전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웨스팅하우스의 라파엘 산탄나 CEO는 "오늘 우리는 검사 기술 부문의 추가로 더 강력한 회사가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인수가 회사의 철도, 광업 및 산업 부문에 대한 고급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성장 및 고수익 시장으로의 진출을 확대한다고 덧붙였다.
인수는 웨스팅하우스의 성장 궤도를 가속화하고 고급 진단 기술에 대한 수요 증가에 부응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웨스팅하우스는 이번 인수를 통해 디지털 인텔리전스 사업의 성장 기회를 확대하고, 총 주소able 시장(TAM)을 약 80억 달러에서 160억 달러로 두 배로 늘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웨스팅하우스는 에비던트의 검사 기술 부문을 17억 8천만 달러에 인수했으며, 세금 혜택을 고려하면 약 16억 8천만 달러에 해당한다.
이번 거래는 현금, 신규 발행된 채권, 그리고 회사의 신용 계약에 따른 단기 차입을 통해 자금을 조달했다.
인수는 즉각적인 주주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며, 높은 단일 자릿수의 수익 성장 전망과 함께 조정된 EBIT 마진 및 투자 자본 수익률(ROIC)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인수는 2025년 하반기 조정된 주당순이익(EPS)에 약간의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인수 가격은 거래 및 분리 비용, 예상 세금 혜택 및 2천 5백만 달러의 비용 시너지 효과를 반영하여 2025년 EBITDA의 예상 배수 12.0배에 해당한다.
회사는 이번 인수의 수익 및 EPS 영향을 2분기 실적 발표 시 연간 재무 가이드라인에 포함할 계획이다.
웨스팅하우스는 155년 동안 철도 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해왔으며, 지속 가능한 철도 시스템을 달성하기 위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에비던트의 검사 기술 부문은 2022년 올림푸스가 과학 솔루션 부문을 분리하여 설립된 부문으로, 비파괴 검사, 원격 시각 검사 및 분석 기기를 통해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인수는 웨스팅하우스의 디지털 기술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데이터 수집, 분석 및 자동화가 중요한 분야에서 고급 자동화 검사 기능을 추가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
웨스팅하우스는 이번 인수를 통해 고객에게 향상된 예측 유지보수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고급 분석, 센서 및 AI 기술을 통합할 예정이다.이번 인수는 웨스팅하우스의 재무 상태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