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아스트라나헬스(ASTH), 프로스펙트 헬스 인수 완료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02 20:19

아스트라나헬스(ASTH, Astrana Health, Inc. )는 프로스펙트 헬스를 인수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알함브라, 2025년 7월 2일 /PRNewswire/ -- 아스트라나헬스(이하 '회사')는 2025년 7월 1일 프로스펙트 헬스의 인수를 완료했다.

프로스펙트 헬스는 모든 사람에게 고품질의 치료를 제공하는 가치 기반의 통합 치료 네트워크로, 남부 캘리포니아, 텍사스, 애리조나, 로드아일랜드에 걸쳐 11,000명 이상의 제공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이 네트워크를 통해 약 60만 명의 회원에게 Medicare Advantage, Medicaid 및 상업적 사업 부문에서 환자 중심의 치료를 제공한다.

프로스펙트 헬스는 또한 캘리포니아에서 제한된 Knox-Keene 라이센스를 보유한 건강 보험 계획, 관리 서비스 조직, 전문 약국 및 완전 인증된 급성 치료 병원을 운영한다.

회사는 프로스펙트 헬스를 총 7억 8백만 달러에 인수했으며, 이는 원래 발표된 7억 4천 5백만 달러에서 감소한 금액이다. 이는 회사의 자본 배치에 대한 신중한 접근을 강조하며, 자산의 가치 창출 잠재력에 대한 확신을 유지하고 있다.

프로스펙트 헬스의 인수는 아스트라나헬스가 전국의 커뮤니티에 고품질 및 고가치 치료 접근성을 제공하는 능력을 심화시킬 것이다. 아스트라나헬스의 브랜든 심 CEO는 "프로스펙트 헬스의 의사, 제공자 및 팀원들을 아스트라나헬스에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함께 우리는 일관되고 조정된 고품질 환자 결과를 대규모로 추진하여 의료 생태계 전반에 더 큰 가치를 창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스트라나헬스는 프로스펙트 헬스가 연간 약 1억 2천만 달러의 총 수익과 8천 1백만 달러의 조정 EBITDA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향후 12개월에서 18개월 사이에 1천 2백만 달러에서 1천 5백만 달러의 시너지를 실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수 완료에 따라 아스트라나헬스는 약 7억 달러의 순부채를 보유하게 되며, 경영진은 향후 12개월에서 18개월 사이에 순 레버리지 비율을 2.5배 이하로 줄이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트루이스트 증권은 프로스펙트 헬스 인수를 위한 대출을 제공한 은행 컨소시엄을 이끌었으며, JP모건은 이번 거래에 대한 아스트라나헬스의 독점 재무 자문 역할을 수행했다.

아스트라나헬스는 의사 중심의 AI 기반 헬스케어 회사로, 고품질의 환자 중심 치료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현재 아스트라나헬스는 20,000명 이상의 제공자와 160만 명 이상의 환자를 지원하고 있으며, 통합 치료 제공 클리닉을 통해 예방적 치료를 대규모로 제공하고 있다. 아스트라나헬스는 더 나은 치료, 더 나은 경험,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는 헬스케어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자세한 정보는 www.astranahealth.com을 방문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