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겨냥 ‘스윔웨어’ 라인업 확대

이번 스윔웨어 신제품은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것에 주목하여 기능성을 더욱 보강했다. 바닷물부터 수영장의 염소 성분에도 강한 높은 견뢰도를 갖춘 고밀도 원단을 사용해, 물에 젖었을 때에도 손상이나 비침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안다르만의 인체공학적 입체 패턴을 적용해 세련된 핏과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에 신경 쓴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스윔웨어는 총 9종으로, 티셔츠와 스윔팬츠, 래쉬가드 등으로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안다르의 대표 인기 스윔웨어 ‘풀앤비치’ 라인을 더욱 업그레이드시킨 ‘NEW 풀앤비치’ 제품을 선보인다. 남녀 공용 상의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인 ‘NEW 풀앤비치 그래픽 릴렉스핏 숏슬리브’와 ‘롱슬리브’는 스윔웨어 위에 가볍게 걸쳐 입을 수 있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윔웨어 ‘풀앤비치 집업 래쉬가드’ 등 제품 4종의 경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위스퍼 핑크’, ‘데이즈 블루’, ‘미스틱 네이비’ 등 신규 컬러를 추가했다.
키즈 스윔웨어 라인업도 만나볼 수 있다. 민트, 라임 등 멀리서도 눈에 띄는 밝은 컬러와 자외선 차단, 냉감 기능성으로 물 안팎에서 모두 유용한 ‘키즈 퍼포먼스 워터 냉감 티셔츠’를 반팔과 긴팔 두 제품으로 출시했다.
안다르는 이번 스윔웨어 라인업 강화와 함께 여름 휴가 시즌 공략을 위해 오는 10일까지 ‘썸머 바캉스 특별전’을 진행한다.
안다르 공성아 대표는 “수영, 서핑 등 다양한 여름 야외 활동부터 물놀이 전후까지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대거 선보이며 스윔웨어 경쟁력을 강화했다”며 “성인뿐만 아니라 키즈 라인까지 확대한 만큼, 이번 여름 온 가족이 고품질의 안다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