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바이옴엑스(PHGE), 자연 통신에 BX004의 섬유낭종 환자에 대한 임상 데이터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08 22:24

바이옴엑스(PHGE, BiomX Inc. )는 자연 통신에서 BX004의 섬유낭종 환자에 대한 임상 데이터를 발표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8일, 바이옴엑스(뉴욕증권거래소: PHGE)는 섬유낭종 환자에서 만성 녹농균 감염을 대상으로 한 BX004의 1b/2a 임상 시험 결과를 발표하는 동료 검토 기사가 자연 통신에 게재됐다.

이 기사는 BX004의 항균 효능 데이터와 함께, 기존 항생제에 대한 내성을 가진 환자들에 대한 새로운 치료 접근 방식을 제시한다.

BX004는 위약 대비 2.7 log₁₀(약 500배)의 추가적인 세균 감소를 보여주었으며, 내성이 발생하지 않고 건강한 미생물군을 보존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이옴엑스는 BX004의 2b 임상 시험을 진행 중이며, 2026년 1분기에 주요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바이옴엑스의 CEO인 조나단 솔로몬은 "우리의 동료 검토 결과가 저명한 연구 저널에 발표됐고, BX004의 항균 활성을 보여주는 새로운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어, 만성 녹농균 섬유낭종 감염 환자 치료를 위한 우리의 파지 치료 플랫폼에 대한 중요한 제3자 검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BX004의 1b/2a 연구의 1부 결과는 BX004가 위약 대비 약 500배의 세균 감소를 달성했음을 보여주며, 임상 시험 중 BX004에 대한 세균 내성이 발생하지 않았음을 강조한다.

이 연구는 바이옴엑스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이 만성 질환에 대한 파지 치료제를 개발하는 데 강력한 기반이 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바이옴엑스는 BX004의 개발을 통해 만성 녹농균 감염을 앓고 있는 섬유낭종 환자들에게 새로운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자 한다.

현재 바이옴엑스는 BX004의 2b 임상 시험에 환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이 연구는 8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BX004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신속 승인 및 고아약 지정도 받았다.

바이옴엑스는 자연 및 엔지니어링된 파지 치료제를 개발하는 임상 단계의 회사로, 만성 질환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바이옴엑스는 2억 1,500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조달했으며, 강력한 과학적 기반과 함께 신뢰할 수 있는 투자자들로부터 지원을 받고 있다.

바이옴엑스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임상 개발을 위한 자금 조달에 대한 필요성이 존재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