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노르웨이크루즈라인홀딩스(NCLH), 신조선 인도 및 계약 업데이트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10 21:20

노르웨이크루즈라인홀딩스(NCLH, Norwegian Cruise Line Holdings Ltd. )는 신조선이 인도 및 계약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0일, 노르웨이크루즈라인홀딩스는 자회사인 오세아니아 크루즈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선박인 오세아니아 알루라를 인도받았다.

같은 날, 노르웨이크루즈라인홀딩스의 자회사는 2030년과 2031년에 인도될 예정이었던 두 척의 선박 주문을 취소할 옵션을 행사하지 않겠다고 발표했다.

또한, 노르웨이크루즈라인홀딩스와 핀칸티에리 S.p.A.는 특정 신조선의 인도 날짜를 재조정하기로 합의했다.표는 신조선 프로그램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한다.

환경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기 위한 이니셔티브와 신조선의 수익성을 높이기 위한 수정 사항, 신조선의 간격을 조정하기 위한 계획, 조선소의 가용성 등이 결합되어 예상 선박 인도가 재조정됐다.이러한 영향으로 인해 향후 선박 인도에 추가적인 지연이 발생할 수 있다.최근 발표된 신조선의 예상 인도 날짜는 초기 단계이며 변경될 수 있다.

연도는 2026년부터 2036년까지이며, 브랜드는 노르웨이크루즈라인, 리젠트 세븐 시즈 크루즈, 오세아니아 크루즈로 나뉜다. 클래스는 프리마 클래스, 프레스티지 클래스, 소나타 클래스로 구분되며, 선박 이름은 노르웨이 루나, 세븐 시즈 프레스티지, 오세아니아 소나타 등으로 정해져 있다. 총 톤수는 약 77,000에서 227,000까지 다양하며, 침대 수는 약 822에서 5,000까지 이른다.계약 상태는 대부분 유효하며 자금 조달이 완료된 경우도 있다.

2025년 7월 10일 기준으로, 13척의 선박에 대한 계약 가격은 약 1,840억 유로, 즉 2,170억 달러에 달하며, 이는 2025년 6월 30일 기준 유로/달러 환율에 따른 것이다.

계약 위반이나 취소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지만, 만약 이러한 사건이 발생할 경우, 이전에 지불한 보증금이나 지급액의 몰수, 잠재적 청구 및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사업, 재무 상태 및 운영 결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보고서에 포함된 일부 진술, 추정 또는 예측은 미국 연방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되며, 1995년 사모 증권 소송 개혁법에 의해 설정된 책임으로부터의 안전한 항구를 자격을 부여하기 위한 것이다.

이 보고서에 포함된 역사적 사실 이외의 모든 진술, 특히 운영 결과, 미래 재무 상태, 자본 지출 계획, 전망, 조치 및 전략에 대한 기대는 미래 예측 진술일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실제 결과가 미래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는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을 포함할 수 있다.2025년 7월 10일, 노르웨이크루즈라인홀딩스는 이 보고서를 서명하여 제출했다.

서명자는 다니엘 S. 파르카스이며, 직책은 부사장, 법률 고문, 최고 개발 책임자 및 비서이다.

현재 노르웨이크루즈라인홀딩스는 1,840억 유로의 계약 가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향후 사업 운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그러나 계약 위반이나 취소가 발생할 경우, 재무 상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