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퍼시픽프리미어뱅코프(PPBI), 합병 계획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12 05:55

퍼시픽프리미어뱅코프(PPBI, PACIFIC PREMIER BANCORP INC )는 합병 계획을 발표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23일, 퍼시픽프리미어뱅코프는 콜롬비아 뱅킹 시스템과 발보아 합병 자회사와 합병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발보아 합병 자회사는 퍼시픽프리미어와 합병하여 퍼시픽프리미어가 합병 후에도 존속하게 된다. 이어서, 합병 후 퍼시픽프리미어는 콜롬비아와 합병하여 콜롬비아가 존속하는 법인이 된다. 마지막으로, 퍼시픽프리미어 뱅크는 엄콰 뱅크와 합병하여 엄콰 뱅크가 존속하는 은행이 된다.이 모든 과정은 제안된 거래로 통칭된다.

2025년 7월 11일 기준으로, 콜롬비아의 일반 주식 보유자 중 한 명이 제안된 거래와 관련하여 워싱턴주 피어스 카운티의 고등법원에 소송을 제기했으며, 퍼시픽프리미어의 일반 주식 보유자 두 명도 뉴욕주 대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이들 소송은 각각 퍼시픽프리미어와 콜롬비아의 이사들을 피고로 하여, 공동 위임장/투자설명서에서 중요한 사실을 공개하지 않은 것에 대한 주의 의무 위반 및 부주의한 허위 진술과 은폐를 주장하고 있다.

퍼시픽프리미어와 콜롬비아는 이들 소송이 근거가 없다고 주장하며, 추가적인 공개가 법적으로 요구되지 않는다고 부인하고 있다. 그러나, 소송의 일부 주장에 대한 해결을 위해, 퍼시픽프리미어와 콜롬비아는 공동 위임장/투자설명서를 보충하기로 결정했다. 이들은 법적 의무나 위반을 인정하지 않으며, 이 보고서에 포함된 정보는 공동 위임장/투자설명서에 참조된다. 또한, 퍼시픽프리미어와 콜롬비아는 제안된 거래와 관련하여 SEC에 제출된 등록신청서와 공동 위임장/투자설명서를 통해 중요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투자자와 주주들은 이들 문서를 주의 깊게 읽을 것을 권장한다.

퍼시픽프리미어의 재무 상태는 현재로서 안정적이며, 합병을 통해 더 큰 시장 점유율과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합병이 완료되면, 두 회사의 자산과 수익성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퍼시픽프리미어의 주가는 안정세를 보이고 있으며, 합병이 완료되면 주가 상승이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