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마인이머전테크놀로지스(BMNR, BITMINE IMMERSION TECHNOLOGIES, INC. )는 이더리움 보유액이 5억 달러를 초과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4일, 비트마인이머전테크놀로지스(이하 회사)는 이더리움 보유액이 5억 달러를 초과했다고 발표했다.
회사는 자산 경량 전략을 추진하기 위해 7월 9일에 2억 5천만 달러의 초기 사모 배치를 완료했다.
7월 14일 오전 7시 45분(동부 표준시) 기준으로 회사의 이더리움 보유량은 163,142 ETH로, ETH당 3,072.67 달러에 해당한다.
회사의 이더리움 보유액은 초기 2억 5천만 달러의 PIPE 수익을 100% 초과하는 수치다.
비트마인의 이더리움 보유량은 16만 3천 개를 초과하며, 이는 회사의 이더리움 재무 전략을 통해 더 넓은 이더리움 생태계를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비트마인의 이사회 의장으로 새로 임명된 토마스 리는 "$2억 5천만 달러의 사모 배치를 마감한 이후, 우리는 5억 달러 이상의 이더리움 보유량을 초과하게 되었으며, 이는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대한 우리의 지분을 늘리려는 사명을 검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비트마인의 CEO인 조나단 베이츠는 "사모 배치를 마감한 지 3일 만에 이더리움 재무를 크게 추가하게 되어 기쁘다. 분명 월스트리트는 'ETH-필드'에 빠져들고 있다"고 전했다.
회사는 주당 보유 이더리움 수치를 증가시키기 위한 성과 지표 목표를 설정했으며, 이는 회사의 현금 흐름 재투자, 자본 시장 활동, 스테이킹 수익 등을 통해 이루어진다.
토마스 리는 "비트코인 재무 회사들 중에서 우리는 대규모 보유량을 확보함으로써 반사적 이익을 목격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Microstrategy)는 597,000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대규모 보유는 회사에 '주권 풋'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비트마인은 비트코인 채굴 운영이나 자본 조달 거래의 수익을 통해 장기 투자 목적으로 암호화폐를 축적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비트마인의 운영은 트리니다드, 텍사스의 페코스, 실버턴 등 저비용 에너지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동반한다. 실제 미래 성과는 이러한 예측 진술에서 표현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비트마인은 SEC에 제출한 2025년 4월 3일자 10-K 양식의 위험 요소 섹션에 명시된 조건을 포함하여, 이러한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