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브로젠(FGEN, FIBROGEN INC )은 자금 조달 계약 제3차 수정안을 체결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4일, 피브로젠은 모건 스탠리 전술 가치가 관리하는 투자 기금과 함께 자금 조달 계약의 제3차 수정안(이하 '제3차 수정안')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2023년 4월 29일에 체결된 자금 조달 계약(이하 '자금 조달 계약')을 수정한 것으로, 피브로젠은 미국 내 예치 계좌 또는 증권 계좌에 보유해야 하는 최소 자격 현금 잔액을 2,250만 달러에서 1,875만 달러로 줄였다.
제3차 수정안의 내용은 이 보고서의 부록 10.1에 포함되어 있으며, 전체 내용은 해당 부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금 조달 계약의 제3차 수정안은 피브로젠, NHTV Fairview Holding LLC, NHTV II Fairview Holding LLC, MSTV Fund II ESC Fairview Holding LLC 및 윌밍턴 트러스트, 내셔널 어소시에이션 간의 계약으로, 2025년 7월 14일자로 체결됐다.
이 수정안은 자금 조달 계약의 제6.8조를 수정하여, 각 이자 지급일 기준으로 미국 내 예치 계좌 또는 증권 계좌에 보유해야 하는 자격 현금의 총액이 1,875만 달러 미만이 되지 않도록 규정하고 있다.
또한, 자금 조달 계약의 부록 A의 각주 2도 수정되어, 이자 지급일 기준으로 미국 내 자격 현금이 1,875만 달러 미만이 되지 않도록 명시하고 있다.
이 수정안은 피브로젠, 에이전트 및 필수 대출자들에 의해 서명된 후 효력을 발생하며, 자금 조달 계약 및 기타 대출 문서의 모든 조항은 여전히 유효하다.이 수정안은 뉴욕주 법률에 따라 해석되고 집행된다.
피브로젠은 이번 수정안을 통해 자금 조달 계약의 조건을 보다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게 됐다.
현재 피브로젠의 재무 상태는 자격 현금 잔액이 1,875만 달러로 설정되어 있으며, 이는 회사의 유동성 관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