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프라이빗 멤버십 문화의 시작을 알리다!...미래 멤버십 문화를 향한 비전 발표

디아드는 웰니스, 비즈니스,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요소를 통합한 멤버 전용 플랫폼으로, 기존 클럽의 개념을 확장한 새로운 형태의 멤버십 문화를 지향한다. 현재는 정식 오픈을 앞두고 디아드 청담의 세계관을 사전에 경험할 수 있도록 ‘멤버스 라운지’를 운영 중이며, 전체 공간은 현재 준공 마무리 단계에 있다.
디아드는 기존의 폐쇄적이고 획일적인 멤버십 개념에서 벗어나, 웰니스(Wellness), 워크(Work), 플레저(Pleasure)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감각적 몰입과 의미 있는 연결이 공존하는 새로운 멤버십 문화를 제시한다. 국내 1호 회원제 프라이빗 클럽으로서, 디아드는 청담동 1번지를 단순한 건물이 아닌 한국형 멤버스 커뮤니티를 새롭게 정의할 ‘문화적 상징물’로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멤버십이 국내에서 안정적으로 정착된 이후에는 글로벌 진출도 계획하고 있으며, 더불어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의 확산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멤버스 라운지 전 층이 외부에 최초로 공개되었으며, 각 공간의 성격에 맞춰 특별히 구성된 프로그램을 통해 디아드의 브랜드 철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지하 1층 극장에서는 오디오 비주얼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한 청음회가 열려 감각의 몰입을 이끌었고, 2층에서는 싱잉볼 힐링 테라피와 티 페어링 클래스가 운영되어 쉼과 리추얼의 순간을 전달했다. 4층에서는 디아드 바텐더가 선보이는 시그니처 칵테일 테이스팅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미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참석자들은 투어를 통해 디아드가 지향하는 ‘감각의 깊이’와 ‘프라이빗의 의미’를 공간을 통해 입체적으로 체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디아드 관계자는 “디아드는 단순한 공간이 아니라, 프라이빗의 의미를 새롭게 정의하고 철학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공개는 디아드가 지향하는 가치와 문화를 대외적으로 처음 선보이는 상징적인 순간이며, 앞으로 더 많은 이들에게 디아드의 철학과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