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MP머티리얼스(MP), 5억 달러 규모의 재활용 희토류 자석 생산 파트너십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15 21:54

MP머티리얼스(MP, MP Materials Corp. / DE )는 5억 달러 규모의 재활용 희토류 자석 생산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MP머티리얼스가 2025년 7월 15일 애플과 5억 달러 규모의 장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MP머티리얼스는 미국 내에서 100% 재활용된 희토류 자석을 애플에 공급하게 된다. 계약에 명시된 바와 같이, MP머티리얼스는 텍사스주 포트워스에 위치한 시설에서 생산된 자석을 애플에 공급하며, 이 자석은 캘리포니아의 마운틴 패스에서 처리된 재활용 희토류 원료를 사용하여 제조된다. 이 원료는 산업 폐기물 및 사용이 끝난 자석에서 조달되며, 이는 두 회사의 지속 가능한 국내 공급망 구축 노력의 중요한 이정표가 된다.

애플과 MP머티리얼스는 지난 5년간 재활용 기술을 시험해왔으며, 이를 통해 재활용된 희토류 자석이 애플의 성능 및 디자인 기준을 충족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MP머티리얼스는 마운틴 패스에 상업 규모의 전용 재활용 라인을 구축하여 자석 스크랩 및 사용이 끝난 제품에서 회수된 부품을 포함한 다양한 원료를 처리할 예정이다. 또한, 애플과의 계약을 이행하기 위해 MP머티리얼스는 포트워스 자석 시설의 생산 능력을 대폭 확장할 계획이다.

자석 출하는 2027년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수억 대의 애플 기기를 지원하기 위해 생산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MP머티리얼스와 애플은 자석 생산의 기술 발전과 사용이 끝난 제품의 회수 촉진을 위해 함께 혁신할 예정이다. MP머티리얼스의 제임스 리틴스키 CEO는 "애플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MP의 재활용 플랫폼을 출범하고 자석 사업을 확장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희토류 자석은 스마트폰, 컴퓨터, 웨어러블 기기 및 기타 전자 제품, 차량, 로봇 및 에너지 시스템의 필수 구성 요소이다. 이 계약은 MP머티리얼스의 미국 내 희토류 공급망 복원 미션을 진전시키며, 지속 가능한 생산의 글로벌 기준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다. 재활용된 자재에서 희토류 원소를 회수함으로써 MP는 폐기물을 줄이고, 자연 자원을 보존하며, 경쟁력 있는 국내 자석 생산을 촉진할 계획이다.

이 보도자료에는 역사적 사실이 아닌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1995년 미국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의 안전한 항구 조항에 따른 것이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애플과의 장기 계약의 기대 및 이점, 미국에서 생산된 희토류 자석 공급 능력, 기술 발전 및 공급망 목표 달성 가능성, 마운틴 패스에서의 재활용 라인 완공 시기, 포트워스 자석 시설의 생산 능력 확장 및 자석 출하 시작 시기, 계약에 따른 예상 수익 등을 포함한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계약 이행 능력, 자석 가격 및 생산량 변동, 수익 추정의 실현 가능성 등과 관련된 위험이 포함된다. 이러한 위험이 발생하거나 가정이 잘못된 경우 실제 결과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암시하는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다. 회사는 법적으로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공개적으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도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