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요시하루글로벌(YOSH), 회사명 변경 승인 및 미국 부동산 시장 진출 계획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15 22:02

요시하루글로벌(YOSH, Yoshiharu Global Co. )은 회사명을 변경하고 미국 부동산 시장 진출 계획을 발표했다.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5일, 요시하루글로벌(증권코드: YOSH)은 이사회에서 회사명을 "Vestand, Inc."로 변경하기로 승인했다.

이는 요시하루글로벌이 레스토랑 운영업체에서 부동산 개발 및 디지털 자산 사업을 포함한 다각화된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음을 반영한다.

회사는 나스닥과의 기호 변경을 포함한 이름 변경 절차를 시작할 예정이며, 완료 시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회사의 웹 주소를 www.vestand.com으로 변경하고 본사를 캘리포니아주 브레아의 104 Apple Blossom Cir로 이전하기로 결정했다.

요시하루글로벌의 CEO인 김지원은 "Vestand로 운영하게 된 것은 회사가 다각화하고 미국 시장에서 선도적인 PropTech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진전을 인정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번 리브랜딩은 부동산 투자와 디지털 자산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구하여 수익을 다각화하고 장기 성장의 확고한 기반을 마련하겠다. 우리의 명확한 전략 방향을 반영한다"고 덧붙였다.

요시하루글로벌은 올해 초 1,400건 이상의 성공적인 부동산 거래 실적을 보유한 부동산 회사인 Good Mood Studio와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미국 부동산 시장은 안정성과 강한 수요에 의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장기적인 가치 상승 잠재력이 크다.

기술 발전은 토큰화 플랫폼, AI 기반 부동산 분석 및 가상 거래를 포함하여 부동산 시장의 효율성, 접근성 및 유동성을 증가시키고 있다.요시하루글로벌은 이러한 기술을 활용하여 Vestand의 성장과 발전을 촉진할 계획이다.

요시하루글로벌은 빠르게 성장하는 레스토랑 운영업체로, 현대화된 일본식 다이닝 경험을 전 세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6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요시하루는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선도적인 라면 레스토랑으로 자리 잡았으며, 현재 15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자세한 정보는 www.yoshiharuramen.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