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웨이푸드(LWAY, Lifeway Foods, Inc. )는 550만 달러 매출 기록을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라이프웨이푸드가 2025년 7월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2025년 7월 13일로 끝나는 주에 550만 달러 이상의 총 매출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전년 대비 66% 증가한 수치다.
회사는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되는 2분기 재무 결과를 2025년 8월 12일 시장 개장 전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줄리 스몰리얀스키 라이프웨이푸드의 사장 겸 CEO가 추가적인 의견과 세부사항을 논의하는 사전 녹화된 컨퍼런스 콜과 웹캐스트가 2025년 8월 12일에 회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관계' 섹션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라이프웨이푸드는 미국의 주요 프로바이오틱 발효 음료 공급업체로, 포브스의 '최고의 중소기업'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라이프웨이푸드는 음료형 케피르 외에도 다양한 치즈와 어린이를 위한 프로벅스 라인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들의 발효 유제품은 미국, 멕시코, 아일랜드, 남아프리카, 아랍에미리트, 프랑스 등지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라이프웨이푸드의 사업 성장에 대한 기대를 포함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은 '계속하다', '믿다', '예상하다' 등의 단어를 사용하며, 이러한 진술에 의존하지 말 것을 권고한다. 이러한 진술은 현재의 기대를 바탕으로 하며,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다. 이러한 위험 요소에는 가격 경쟁, 고객의 결정, 경쟁자의 행동, 원자재 가격 변화, 정부 규제의 영향, 신제품 출시 지연 등이 포함된다.라이프웨이푸드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명시적으로 부인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