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사파마슈티컬스(PCSA, Processa Pharmaceuticals, Inc. )는 주주총회를 연기하고 재소집한다.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30일, 프로세사파마슈티컬스가 메릴랜드주 하노버에서 오후 1시에 연례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그러나 회사의 주식에 대한 충분한 수의 주식이 참석하거나 위임되어 있지 않아 정족수를 충족하지 못했다.이에 따라 회사는 사업을 진행하지 않고 회의를 중단했다.현재 회사는 정족수를 충족하기 위해 필요한 수의 보통주를 위임받았다.
회의는 2025년 7월 30일 오후 1시에 하노버에서 재소집될 예정이었으나, 2025년 7월 18일 오전 9시로 변경되었다.
회사는 연례 회의의 기준일을 변경하지 않기로 했으며, 따라서 2025년 5월 1일 영업 종료 시점에 주주로 등록된 주주만이 재소집된 연례 회의에서 투표할 수 있다.
이전에 위임장을 제출했거나 투표한 주주 중에서 투표를 변경하고 싶지 않은 경우에는 별도의 조치를 취할 필요가 없다.
회의에 대한 제안은 변경되지 않으며, 위임장 및 기타 SEC 제출 문서는 SEC 웹사이트인 www.sec.go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2025년 7월 15일에 서명되었다.서명자는 조지 응으로, 그는 회사의 최고 경영자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