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러티쎄라퓨틱스(ALLR, Allarity Therapeutics, Inc. )는 새로운 상업 계약을 체결했다.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5일, 얼라러티쎄라퓨틱스는 비공식 EU 기반 생명공학 회사와 새로운 상업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파트너에게 유방암에 대한 얼라러티의 DRP® 알고리즘에 대한 비독점적인 글로벌 라이센스를 제공하며, 덴마크에 위치한 얼라러티의 의료 실험실에서 실험실 서비스를 제공한다.
계약에 따라 얼라러티는 파트너의 정밀 종양학 솔루션 제공을 지원하기 위해 고급 전사체 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거래는 향후 1년 동안 얼라러티의 실험실 서비스에 대한 구매 약속을 확보하며, 회사의 재무 전망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얼라러티의 CEO인 토마스 젠센은 "이번 계약은 우리의 DRP® 기술의 광범위한 적용 가능성을 입증하는 중요한 사례"라고 말했다.
얼라러티의 DRP® 플랫폼은 고급 유전자 발현 프로파일링을 사용하여 특정 치료에 대한 개별 종양 반응을 예측하며, 환자 선택 및 치료 결과 개선을 목표로 한다.현재 얼라러티는 100개 이상의 약물에 대한 연구용 DRP를 보유하고 있다.
스테노파립은 경구 투여 가능한 소분자 이중 표적 억제제로, PARP1/2 및 탱키라제 1/2를 억제한다.얼라러티는 스테노파립의 개발 및 상용화에 대한 독점 글로벌 권리를 확보하고 있다.이 회사는 개인화된 암 치료 개발에 전념하고 있으며, 덴마크에 연구 시설을 두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사모 증권 소송 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현재 기대 또는 미래 사건에 대한 예측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발표일 기준이며,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이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는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