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키마운틴쵸콜릿팩토리(RMCF, Rocky Mountain Chocolate Factory, Inc. )는 2026 회계연도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5일, 로키마운틴쵸콜릿팩토리(이하 회사)는 2026 회계연도 1분기(2025년 5월 31일 종료) 재무 및 운영 결과를 발표했다.
제프 게이건 임시 CEO는 "우리는 로키마운틴쵸콜릿팩토리를 규율 있고 수익성 있는 사업으로 재건하기 위한 명확한 계획을 실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1분기 동안 운영 모델을 강화하고 가맹점 성과를 높이기 위한 일련의 이니셔티브를 추진했다.
신선한 재고를 지원하기 위해 간소화된 화물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제품 가치를 더 잘 반영하기 위해 가격을 재조정했으며, 새로운 판매 시점(POS) 및 기업 자원 계획(ERP) 시스템의 채택을 가속화했다.
이러한 노력은 네트워크에 더 큰 가시성과 책임을 부여하고 있으며, 가맹점 파트너와의 강한 정렬을 이미 보고 있다. 회사는 고객 경험을 높이기 위한 실질적인 진전을 이루었다.
찰스턴 매장은 새롭게 리프레시된 브랜드와 매장 레이아웃을 반영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업데이트된 매장 모습과 느낌에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대한 초기 통찰을 제공하고 있다.
이전에 미개척된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으며, 향후 매장 오픈을 안내할 귀중한 교훈을 제공하고 있다.시카고에 새 매장이 연말 전에 오픈할 예정이며, 여러 임대 계약이 협상 중이다.새로운 매장 파이프라인을 재건하는 데 잘 진행되고 있다.
여름에는 새로운 포장, 매장 내 머천다이징 및 완전히 재설계된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포함한 브랜드 리프레시가 시스템 전반에 걸쳐 출시될 예정이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디지털 및 매장 내 경험의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순서가 정해져 있다. 게이건은 "아직 해야 할 일이 남아 있지만, 우리는 효과적으로 실행하는 데 필요한 운영 기반과 전략적 초점을 갖추고 있다.우리의 우선 사항은 변하지 않았다.
수익성 있는 결과를 제공하고, 매장 발자국을 확장하며, 가맹점들이 성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다.지속적인 가격 책정 이니셔티브와 운영 변화가 마진 개선을 이끌고 있다.
더 강력한 시스템이 마련된 만큼, 우리는 향후 분기에서 지속적인 진전을 이룰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믿는다.이번 분기에 쌓은 모멘텀은 우리의 변혁이 자리 잡고 있다.명확한 신호다"라고 덧붙였다. 2026 회계연도 1분기 재무 결과는 다음과 같다.총 수익은 640만 달러로, 전년 동기와 비슷한 수준이다.총 제품 및 소매 총 이익은 30만 달러로, 전년 동기에는 -30만 달러였다.이 증가는 가격 개선과 생산 효율성 덕분이다.총 비용 및 경비는 650만 달러로, 전년 동기 80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이 감소는 주로 운영 효율성 개선과 일반 관리 비용 절감의 결과다.
순손실은 30만 달러 또는 주당 -0.04 달러로, 전년 동기 순손실 170만 달러 또는 주당 -0.26 달러에 비해 개선되었다.
EBITDA는 20만 달러로, 전년 동기 140만 달러의 손실에서 개선되었다. 회사는 재무 결과를 논의하기 위한 컨퍼런스 콜을 진행할 예정이다.
컨퍼런스 콜은 2025년 7월 16일 수요일 오전 9시에 진행되며, 질문 및 답변 세션이 이어질 예정이다.회사는 투자자 관계 팀에 연락하여 추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로키마운틴쵸콜릿팩토리는 1981년부터 프리미엄 초콜릿 및 기타 과자 제품을 생산해온 미국의 초콜릿 제조업체로, 현재 미국 전역에 26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의 총 자산은 200억 960만 달러이며, 총 부채는 133억 6400만 달러로 나타났다.현재 회사는 67억 3200만 달러의 주주 자본을 보유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