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연예

형지엘리트,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팝업’ 진행

입력 2025-07-17 08:11

23일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 팝업존 오픈

형지엘리트,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팝업’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가 FC바르셀로나의 내한으로 열리는 FC서울과의 친선 경기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3일부터 내달 3일까지 롯데월드몰에서 두 구단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팝업존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세계적인 명문 구단 FC바르셀로나가 15년 만에 내한하며 성사된 빅매치인 만큼,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 팬들에게 기념이 될 만한 다양한 굿즈와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팝업을 운영하게 됐다.

형지엘리트는 지난 2023년부터 FC바르셀로나와 공식 파트너사로 손을 잡았으며, 올해 초에는 FC서울과도 스포츠 상품화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 이처럼 두 구단과 모두 인연을 맺고 있는 만큼 이번 매치가 특별한 경기로 남을 수 있도록 팝업존 구성에도 더욱 공을 들였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1층에서 운영하게 될 이번 팝업존에는 스페인에서 직수입한 FC바르셀로나 공식 상품은 물론, 캄프누(Camp Nou) 메모리얼 아이템, 메시 사인 유니폼 액자, 25시즌 신상 의류 등 FC바르셀로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다양한 굿즈가 준비된다. 여기에 FC서울의 신상 의류 6종, 브릭, 유니폼 등 다양한 상품도 함께 선보여, 두 팀의 팬 모두를 만족시킬 만한 풍성한 라인업을 갖췄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FC서울, FC바르셀로나와 인연을 맺고 있는 와중이 이러한 특별한 매치가 성사되면서 두 구단의 굿즈를 함께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팝업존에서 소장 가치 높은 굿즈를 제공하면서, 국내 축구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