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넥스트트립(NTRP), KC 글로벌 미디어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로 동남아시아에 JOURNY 채널 런칭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17 22:18

넥스트트립(NTRP, NextTrip, Inc. )은 KC 글로벌 미디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해 동남아시아에 JOURNY 채널을 런칭했다.

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넥스트트립(주)(NASDAQ: NTRP)는 2025년 7월 17일 KC 글로벌 미디어(KCGM)와의 다각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넥스트트립의 프리미엄 여행 브랜드 JOURNY가 동남아시아로 확장된다.

KCGM은 넥스트트립의 방대한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활용하여 동남아시아에 JOURNY 브랜드의 지역 텔레비전 및 디지털 채널을 런칭할 예정이다.

이 채널은 올해 말에 개설될 예정이며, 원본 제작물, 프리미엄 미국 프로그램, 현지화된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혼합하여 글로벌 목적지를 동남아시아의 시각으로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넥스트트립의 이사회는 KCGM의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인 앤디 카플란을 이사로 임명했다.

넥스트트립의 CEO인 빌 커비는 "앤디 카플란을 이사회에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그의 비전 있는 리더십은 JOURNY를 세계적인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앤디 카플란은 미국에 본사를 둔 KC 글로벌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LLC의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으로, 글로벌 미디어에서의 수십 년의 리더십 경험을 바탕으로 회사의 방향과 장기 성장을 이끌고 있다.그는 KCGM의 전략을 형성하고 국제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KCGM은 아시아 전역에서 존재감을 확장하며 문화적으로 관련 있는 콘텐츠에 집중하고 있다.

카플란은 넥스트트립과의 협력에 대해 "넥스트트립의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 파트너십은 혁신, 전략적 정렬 및 장기 가치 창출에 대한 공동의 약속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넥스트트립은 여행을 발견하고 계획하며 예약하는 방식을 재정의하는 기술 중심의 여행 회사로, 현대적인 예약 도구와 몰입형 미디어를 결합하여 다양한 여행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넥스트트립의 플랫폼은 소비자와 산업 파트너에게 개인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며, 여행 산업에서의 전략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이번 파트너십은 넥스트트립의 글로벌 확장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