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냅토제닉스(SNPX, TAO Synergies Inc. )는 1천만 달러 규모의 Bittensor(TAO)를 인수해 최대 공개 거래 TAO 보유자가 됐다.
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7일, 시냅토제닉스(증권코드: TAOX)는 Bittensor(TAO)와 관련된 디지털 자산 재무 전략의 일환으로 TAO 토큰을 인수했다.
이 발표는 2025년 7월 17일자로 발행된 보도자료에 포함되어 있으며, 총 29,899개의 TAO 토큰을 약 1천만 달러에 인수했다.이는 평균 약 334달러의 가격으로 이루어진 거래다.시냅토제닉스는 이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공개 거래 TAO 보유자가 되었다.
시냅토제닉스의 임원 회장인 조슈아 실버맨은 "우리는 현재 시장 수준에 비해 매력적인 진입점에서 초기 1천만 달러의 TAO 구매를 통해 우리의 포지션을 잘 설정했다. 우리는 지속적인 전략의 일환으로 TAO 토큰을 계속 구매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탈중앙화 AI의 지속적인 성장과 확장을 기대하고 있으며, 이는 전체 AI 지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우리는 탈중앙화 AI가 결국 중앙 집중식 AI를 초월할 잠재력이 있다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디지털 자산 재무 전략가인 제임스 알투처는 "탈중앙화 AI와 TAO는 1996년의 인터넷이나 2013/2014년의 비트코인을 떠올리게 한다. 탈중앙화 AI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지만, 채택자들이 단기 및 장기적인 강력한 이점을 추구함에 따라 가속화된 성장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탈중앙화 AI와 특히 TAO에 대한 지출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투자자들이 AI 인프라 성장의 다양한 단계에 대한 노출을 추구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전통적인 AI는 중앙 집중식 기술 대기업과 비싼 독점 모델에 의해 지배되고 있으며, AI 시스템이 더욱 복잡해짐에 따라 GPU 접근이 점점 더 비싸고 제한되고 있다. 반면, 탈중앙화 AI 네트워크는 토큰 기반 인센티브를 통해 확장 가능하고 개방적인 참여를 제공하여 AI 투자 자본의 점유율을 증가시키고 있다.
시냅토제닉스는 SEC에 제출하는 10-Q 및 10-K 보고서와 보도자료, 이벤트를 통해 재무 보유 및 수익에 대한 투명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고 있다.
시냅토제닉스는 암호화폐와 인공지능의 융합에 초점을 맞춘 최초의 순수 공개 회사로, Bittensor의 고유 암호화폐인 TAO의 인수에 전적으로 집중하는 차별화된 암호화폐 재무 전략을 가지고 있다.
이 회사는 수익 창출과 자본 증대를 위해 TAO를 스테이킹할 계획이며, 이는 주주에게 상당한 가치를 창출할 것이다.
현재 시냅토제닉스는 29,899개의 TAO 토큰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약 1천만 달러에 해당하는 규모다. 이러한 재무 상태는 회사가 디지털 자산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