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인테그레이션(POWI, POWER INTEGRATIONS INC )은 제니퍼 로이드가 다음 CEO로 임명됐다.
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파워인테그레이션(나스닥: POWI)은 2025년 7월 14일, 제니퍼 A. 로이드 박사가 회사의 차기 최고경영자(CEO)로 임명됐다고 발표했다.
로이드 박사는 2002년부터 CEO로 재직해온 발루 발라크리시난을 이어받게 된다. 로이드 박사는 파워인테그레이션의 이사회 전임 구성원으로 재임명되었으며, 두 임명 모두 2025년 7월 21일부터 효력이 발생한다.
1997년부터 로이드 박사는 글로벌 반도체 리더인 아날로그 디바이스에서 점점 더 높은 직책의 엔지니어링 및 비즈니스 역할을 수행해왔다. 그녀는 다양한 기술 및 최종 시장을 아우르는 10억 달러 이상의 여러 비즈니스를 이끌어왔다. 최근에는 회사의 시장 전력 비즈니스 유닛을 이끌며 제품, 전략 및 손익을 책임졌고, 대규모 글로벌 팀을 관리했다. 이전 역할로는 아날로그의 정밀 프랜차이즈 및 헬스케어와 소비자 유닛의 리더십이 포함된다.
로이드 박사는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에서 전기공학 및 컴퓨터 과학 분야의 박사, 석사 및 학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다. 수많은 기술 논문의 저자이자 8개의 미국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IEEE 커뮤니티에서도 활동해왔다.
발라크리시난은 원활한 리더십 전환을 보장하기 위해 약 6개월 동안 파워인테그레이션의 이사회 의장직을 수행할 계획이며, 이후에는 비상임 이사로 남을 예정이다. 발라크리시난은 "제니 로이드가 우리의 CEO가 되어 매우 기쁘다. 아날로그 디바이스에서의 그녀의 뛰어난 경력 동안, 그녀는 혁신을 주도하고 새로운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며 수익성 있는 성장을 달성하는 능력을 입증했다.로이드 박사는 "파워인테그레이션의 CEO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파워인테그레이션은 고전압 반도체 분야에서 독특한 프랜차이즈를 보유하고 있으며, 프로세스, 설계 및 패키징에 걸쳐 강력한 지적 재산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시스템 수준의 전문성과 전력 전자 산업 전반에서 존경받는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회사는 자동차, 데이터 센터, 재생 가능 에너지, 전력망 현대화 등 다양한 시장에서 엄청난 성장 기회를 가지고 있다. 나는 팀을 이끌고 밝은 미래로 나아가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파워인테그레이션은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인 혁신 기업으로, 회사의 제품은 청정 전력 생태계의 핵심 구성 요소로, 재생 가능 에너지의 생성과 전력의 효율적인 전송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power.com을 방문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