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로모션은 ‘카발란’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제고함과 동시에 이벤트를 통해 위스키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춰 다양한 소비자들이 위스키 쉽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발란’의 인기 라인업인 ‘카발란 클래식’과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등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카발란’ 5종도 호텔 내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카발란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늘 국내 최정상급 바텐더인 구상옥 바텐더와 함께한 ‘팀 카발란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에 참여하는 구상옥 바텐더는 ‘카발란’을 본인만의 개성으로 재해석한 시그니처 칵테일 <운중 스노우볼>과 <트리플 트릿트>를 선보인다. 서판교 운중동의 유명 바 ‘닙스’를 운영중인 구상옥 바텐더는 탄탄한 기본기와 테크닉을 바탕으로 한 월드클래스 바텐더로 유명하다.
구상옥 바텐더의 시그니처 칵테일 2종 외에도 웨스틴 조선 부산의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카발란 클래식’을 활용한 <카뮬>과 <어니스트 클래식> 칵테일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박소영 대표이사는 “웨스틴 조선 부산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위스키를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카발란’이 지닌 특장점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카발란’의 브랜드 파워를 높이고 ‘세계 유명주류의 현지화’ 비전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카발란’ 게스트 바텐딩 행사 및 칵테일 프로모션은 7월 18일 하루만 운영된다. ‘카발란 클래식’과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제품 프로모션의 경우 오는 9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