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플레인스파이낸셜(SPFI, SOUTH PLAINS FINANCIAL, INC. )은 분기 현금 배당금을 7% 인상했다고 발표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7일, 사우스플레인스파이낸셜이 보도자료를 통해 자사의 보통주에 대해 주당 0.16달러의 분기 현금 배당금을 선언했다. 이는 2025년 4월에 선언된 최근 분기 현금 배당금보다 7% 증가한 수치다. 배당금은 2025년 8월 11일에 2025년 7월 28일 기준 주주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사우스플레인스파이낸셜은 텍사스주 러벅에 본사를 둔 시티 뱅크의 모회사로, 서부 텍사스에서 가장 큰 독립 은행 중 하나다. 이 은행은 달라스, 엘파소, 휴스턴, 퍼미안 분지, 칼리지 스테이션, 뉴멕시코주 루이도소 등지에서 추가적인 은행 업무를 운영하고 있다. 사우스플레인스파이낸셜은 중소기업과 개인에게 상업 및 소비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요 사업 활동으로는 상업 및 소매 은행업, 투자, 신탁 및 모기지 서비스가 포함된다.자세한 정보는 https://www.spfi.bank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