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소버세이프(SOBR), 주주총회 결과 및 정관 개정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19 06:37

소버세이프(SOBR, SOBR Safe, Inc. )는 주주총회 결과가 발표됐고 정관이 개정됐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소버세이프의 2025년 주주총회가 2025년 7월 17일에 개최되었고, 이 회의에서 여러 가지 제안이 주주들에게 제출되어 모두 승인됐다.

주주총회에서는 1,516,145주가 발행되어 있으며, 이 중 825,245주가 참석하거나 위임되어 54.4%의 투표권을 행사했다.

첫 번째 제안으로는 정관 개정이 있었고, 주주들은 정관을 개정하여 이사회 구조를 세 개의 클래스(Class I, Class II, Class III)로 나누는 것을 승인했다.

각 이사는 선출된 연도의 세 번째 연례 주주총회까지 임기를 가지며, Class I의 이사는 2026년, Class II의 이사는 2027년, Class III의 이사는 2028년까지 임기를 가진다.

두 번째 제안으로는 이사 선출이 있었고, 크리스 페더슨이 Class I 이사로, 샌디 슈메이커가 Class II 이사로, 스티븐 비아부트, 포드 페이, 데이비드 간디니가 Class III 이사로 선출됐다.

세 번째 제안으로는 2019년 주식 인센티브 계획의 개정이 승인되어, 350,000주로 상향 조정됐다.

네 번째 제안으로는 주식 분할이 승인됐고, 이사회가 필요할 경우 주식 분할을 시행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다.

마지막으로, 다섯 번째 제안으로는 하이니 앤 컴퍼니가 2025년 회계연도의 독립 회계법인으로 임명됐다.

주주총회에서의 모든 제안은 주주들의 지지를 받아 통과됐으며, 이는 소버세이프의 향후 경영 방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또한, 주주총회에서 발표된 자료는 현재 보고서의 부록으로 제출됐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