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스코프(KSCP, Knightscope, Inc. )는 정관과 내규를 개정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8일, 나이트스코프의 이사회는 주주 총회에서 요구되는 정족수를 기존의 주주가 행사할 수 있는 모든 발행 주식의 과반수에서 회의에서 투표할 수 있는 주식의 3분의 1(33 1/3%)로 줄이는 개정된 내규를 채택했다.
이러한 정족수 요건의 개정은 주주 총회에서 필요한 정족수를 달성하지 못할 위험을 줄여, 회의가 연기되거나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등의 잠재적 비즈니스 중단을 방지하는 데 기여한다.
개정된 내규의 전체 내용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 3.1로 제출된 문서에 포함되어 있으며, 이 문서에 의해 참조된다.
이사회는 주주 총회에서의 정족수 요건을 개정함으로써, 주주 총회에서의 정족수 미달로 인한 추가 비용 발생을 방지하고, 경영진의 주의 산만을 줄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나이트스코프는 2025년 7월 18일자로 개정된 내규를 통해 주주 총회에서의 정족수 요건을 명확히 하여, 주주들이 보다 원활하게 의사결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사회는 정관 및 내규의 개정이 회사의 운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주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현재 나이트스코프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이러한 내규 개정이 향후 주주와의 관계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