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MGP인그리디언츠(MGPI), 줄리 프랜시스를 CEO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21 21:24

MGP인그리디언츠(MGPI, MGP INGREDIENTS INC )는 줄리 프랜시스를 CEO로 임명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1일, 캔자스주 아치슨 – MGP인그리디언츠(나스닥: MGPI)는 자사의 이사회가 줄리 프랜시스를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프랜시스는 오늘부터 임기가 시작되며, 2026년 주주총회에서 MGP 이사회에 합류할 예정이다.

브랜든 갤은 2025년 1월 1일부터 임시 CEO로 재직해왔으며, 앞으로도 최고재무책임자(CFO)로 계속 활동할 예정이다.

MGP인그리디언츠의 마틴 로퍼 이사회 의장은 "줄리는 식음료 분야에서 성장과 가치 창출을 이끌어온 수십 년의 경험을 가진 입증된 리더로, MGP를 이끌기에 적합한 인물"이라고 말했다.

갤은 "줄리와 함께 우리의 진전을 이어가기를 기대한다. 그녀의 리더십과 전략적 비전, 협력적 접근 방식은 회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새로운 성장 기회와 혁신을 열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프랜시스는 "MGP의 강력한 기반은 품질, 운영 우수성, 매력적인 주류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이는 재능 있는 팀의 진정한 공로"라고 말했다.

그녀는 스완스 컴퍼니의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재직했으며, 코카콜라 컴퍼니와 코카콜라 엔터프라이즈에서 여러 리더십 직책을 맡았다.

MGP는 2025년 재무 전망을 재확인하며, 매출, 조정 EBITDA 및 조정 기본 주당순이익(EPS) 가이던스를 발표했다.

MGP인그리디언츠는 1941년부터 주류 및 특수 성분 산업에서 제품 아이디어를 실현해온 선도적인 기업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인디애나와 켄터키에 증류소를 운영하며, 멕시코 아란다스에 테킬라 증류소 합작 투자를 하고 있다.

MGP는 고품질의 특수 섬유, 단백질 및 전분 성분을 제공하여 다양한 식품 제품에 기능적, 영양적, 감각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는 MGP인그리디언츠의 2025년 재무 전망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향후 성과에 대한 예측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예측은 소비자 선호의 변화, 경쟁력, 브랜드의 평판 손상, 새로운 브랜드 및 제품의 성공적인 출시 여부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