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볼트AI(DVLT, Datavault AI Inc. )는 최대 5천만 달러 규모의 주식 발행 계약을 체결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1일, 데이터볼트AI가 맥심 그룹 LLC와 주식 배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데이터볼트AI는 최대 5천만 달러 규모의 보통주를 발행하고 판매할 수 있다.보통주의 액면가는 주당 0.0001달러이다.
이 계약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등록된 선반 등록 명세서에 따라 이루어지며, 해당 등록 명세서는 2025년 7월 7일에 최초로 제출되어 2025년 7월 9일에 효력이 발생했다.
데이터볼트AI는 맥심 그룹이 법적으로 허용된 방법으로 보통주를 판매할 수 있도록 상장된 시장에서 직접 판매하거나 시장 조성자를 통해 판매할 수 있다.
데이터볼트AI는 맥심 그룹에 판매된 보통주 총액의 최대 3%에 해당하는 현금 수수료를 지급할 예정이다.
데이터볼트AI는 보통주 판매에 대한 의무가 없으며, 판매 가격이나 판매 주식 수에 대한 보장을 하지 않는다.
또한, 데이터볼트AI는 2025년 3월 31일에 체결된 증권 구매 계약의 조항을 면제하는 계약을 체결했다.이 계약에 따라 데이터볼트AI는 60일 동안 보통주를 판매하지 않기로 합의했다.
이 계약에 따라 데이터볼트AI는 주주 승인일에 500만 주의 보통주를 구매자에게 발행할 예정이다.
데이터볼트AI는 2025년 9월 30일까지 신규 주식의 재판매를 등록하기 위한 등록 명세서를 제출할 예정이다.
이 계약의 내용은 데이터볼트AI의 현재 재무 상태와 향후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가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