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는 오는 8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제품에 따라 최대 33%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는 국내 최초로 락토프리(유당 제거) 그릭요거트를 선보인 제품이다. 무가당·고단백·무첨가를 특징으로 한다. 주력 제품인 ‘무가당 플레인’은 100g당 단백질 7g을 함유하고 있으며, 향료·색소·안정제·감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건강한 식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연구된 프로바이오틱스 LGG 유산균을 담아 신뢰도를 더했다.
매일유업은 ‘무가당 플레인’을 비롯해 파우치 타입 ‘to go’, 마시는 형태의 ‘Drink’, 디저트형 ‘Delight’ 등 다양한 포장과 제형의 그릭요거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도 여러 형태의 제품이 할인 대상에 포함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내 가장 많은 금액을 구매한 1명에게는 ‘LG 스탠바이미’가 증정되며,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 11명), 요거트 유청분리기(111명)도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사진후기를 남긴 고객 중 50명에게는 7종 구성의 ‘그릭요거트 버라이어티팩’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다음 달 22일 발표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소비자의 건강한 식습관과 장 건강을 고려한 제품 개발에 힘써온 결과 국내 그릭요거트 시장 1위라는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건강한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