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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나테크놀러지스(BYRN), 프라임 데이 및 7월 4일 세일에서 강력한 판매 실적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23 21:48

버나테크놀러지스(BYRN, Byrna Technologies Inc. )는 프라임 데이와 7월 4일 세일에서 강력한 판매 실적을 발표했다.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버나테크놀러지스는 2025년 7월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아마존의 프라임 데이 세일과 7월 4일 휴일 프로모션 기간 동안의 강력한 판매 실적을 발표했다.

아마존 프라임 데이 판매는 전년 대비 28% 증가했으며, Byrna.com의 7월 4일 기간 동안의 판매는 18% 상승했다.

이러한 결과는 버나의 2025년 2분기 매출 2,850만 달러의 기록을 바탕으로 하며, 버나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의 지속적인 증가를 반영한다.특히, 새롭게 출시된 컴팩트 발사기(CL)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올해의 프라임 데이는 일반적으로 2일인 것과 달리 4일 동안 진행되었으며, 이는 아마존에서의 판매가 Byrna.com의 판매보다 더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이러한 변화는 소비자 선호의 변화와 버나가 아마존에서 얻고 있는 성장세를 나타낸다.

2023년 2분기에는 아마존이 버나의 온라인 판매의 12%를 차지했으나, 2025년 2분기 말에는 27%로 증가했으며, 현재 2025년 3분기에는 34%에 도달했다.버나의 강력한 전자상거래 실적은 대형 소매점으로의 지속적인 확장에 의해 뒷받침되고 있다.

2024년 말 기준으로 버나의 제품은 289개의 체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이는 2023년 말 166개 매장에서의 74% 증가를 나타낸다.

최근 발표된 대형 매장 추가로 인해, 회사는 2025년 3분기 말까지 500개 이상의 소매 체인 매장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 숫자는 2025 회계연도 말까지 800개 이상의 대형 매장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이는 단 12개월 만에 177% 증가하는 것이다.

이러한 소매 존재감의 증가는 2025년 하반기 및 그 이후의 강력한 성장 엔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버나의 CEO인 브라이언 간즈는 "프라임 데이와 7월 4일 동안의 강력한 실적과 딜러 네트워크의 성장은 우리의 총 주소able 시장의 지속적인 확장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그는 "소비자 직접 판매 채널에서의 수요는 여전히 강력하며, 소매 매장 확장에서의 판매 성장과 함께 보완되고 있다.

많은 고객들이 구매 전에 Byrna 발사기를 시험해 볼 수 있는 가까운 버나 딜러를 찾기 위해 웹사이트를 먼저 방문하고 있다.

발사기를 시험 발사할 때의 전환율이 60%인 반면, 온라인 쇼핑 시 전환율은 1.0%에 불과하다.

따라서 우리는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판매가 DTC 판매보다 더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버나가 옴니채널 존재감을 강화함에 따라, 회사는 개인 안전 시장에서 브랜드 가시성을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버나는 텔레비전 광고에 추가로 투자하고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도달 범위를 넓힐 계획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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