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모바일(TMUS, T-Mobile US, Inc. )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고 연간 가이드라인을 상향 조정했다.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3일, T-모바일이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의 재무 및 운영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분기 동안 T-모바일은 170만 명의 포스트페이드 고객 순증을 기록하며, 이는 업계 최고 수준이다.포스트페이드 전화 고객 순증은 83만 명으로, 역시 업계 최고 기록이다.포스트페이드 계정 순증은 31만 8천 개로, 전년 대비 6% 증가했다.5G 브로드밴드 고객 순증은 45만 4천 명으로, 전년 대비 12% 증가했다.
서비스 수익은 174억 달러로, 전년 대비 6% 증가했으며, 포스트페이드 서비스 수익은 141억 달러로 9% 증가했다.순이익은 32억 달러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하며 전년 대비 10% 증가했다.
희석 주당순이익(EPS)은 2.84달러로, 역대 최고 2분기 기록을 세우며 14% 증가했다.핵심 조정 EBITDA는 85억 달러로, 전년 대비 6% 증가했다.운영 활동으로부터 제공된 순 현금은 70억 달러로, 전년 대비 27% 증가했다.조정 자유 현금 흐름은 46억 달러로, 전년 대비 4% 증가했다.
T-모바일은 Ookla로부터 연속으로 최고의 모바일 네트워크 상을 수상했으며, Opensignal로부터는 4년 연속 최고의 전반적인 경험을 인정받았다.
T-모바일은 2025년 포스트페이드 고객 순증을 610만에서 640만 명으로 상향 조정했으며, 핵심 조정 EBITDA는 333억에서 337억 달러로 예상하고 있다.또한, 운영 활동으로부터 제공되는 순 현금은 271억에서 275억 달러로 예상하고 있다.
T-모바일의 2025년 가이던스는 Metronet의 포함을 반영하며, UScellular의 인수는 제외된다.
2025년 2분기 동안 주주에게 35억 달러를 반환했으며, 주식 매입과 현금 배당금이 포함된다.
T-모바일은 2025년 연말까지 핵심 조정 EBITDA 대비 순부채 비율을 약 2.5배로 유지할 계획이다.현재 T-모바일의 총 부채는 853억 달러이며, 순부채는 750억 달러이다.
T-모바일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5G 네트워크의 확장을 통해 고객 기반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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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