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콜로니뱅코프(CBAN), 전략적 합병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24 07:21

콜로니뱅코프(CBAN, COLONY BANKCORP INC )는 전략적 합병을 발표했다.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3일, 콜로니뱅코프(Colony Bankcorp, Inc.)와 TC 뱅크셰어스(TC Bancshares, Inc.)가 합병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합병은 콜로니뱅코프가 TC 뱅크셰어스의 보통주 100%를 인수하는 것으로, 거래 가치는 약 8,610만 달러에 달한다.이 합병은 고객 서비스 향상, 역량 확대 및 장기적인 성장 가능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두 회사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제공, 지역 사회 지원 및 직원 복지에 대한 공통된 가치관을 공유하고 있다.

콜로니뱅코프의 CEO인 히스 파운틴은 "이번 합병은 고객과 지역 사회를 더 잘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TC 뱅크셰어스의 CEO인 그렉 아이포드는 "이번 합병은 두 회사의 유산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준다"고 덧붙였다.

합병 계약에 따라 TC 뱅크셰어스의 주주들은 현금 21.25달러 또는 콜로니의 보통주 1.25주를 선택할 수 있으며, 약 20%는 현금으로, 나머지 80%는 콜로니의 보통주로 전환될 예정이다.

합병 후 두 회사의 총 자산은 약 38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거래는 2025년 4분기에 마무리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2025년 7월 24일 오전 9시에 애널리스트와의 컨퍼런스 콜이 예정되어 있다.콜로니뱅코프의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에서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