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스레지덴셜(VRE, Veris Residential, Inc. )은 크리스토퍼가 파파 이사로 임명됐다.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베리스레지덴셜이 2025년 7월 23일, 센터포인트 프로퍼티즈의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인 크리스토퍼 파파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파파는 30년 이상의 부동산, 회계 및 기업 재무 분야에서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가구 부동산, 감사 및 인수합병(M&A)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그는 포스트 프로퍼티즈와 리버티 프로퍼티 트러스트에서 CFO로 재직한 경력이 있다.
베리스레지덴셜은 또한 매디슨 인터내셔널 리얼티의 회장인 로널드 M. 디커먼이 2025년 7월 23일부로 이사회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발표했다. 디커먼은 베리스 주주들의 최선의 이익, 매디슨에서의 직무 요구 및 매디슨이 베리스레지덴셜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할 필요성을 고려하여 사임을 결정했다.
베리스레지덴셜의 이사회 의장인 타미 K. 존스는 "지난 2년 동안 론은 이사회에 중요한 주주 관점을 가져왔다. 우리는 그의 헌신과 서비스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주주로서의 기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존스 의장은 "크리스를 베리스레지덴셜 이사회에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포스트 프로퍼티즈에서의 다가구 리더십 경험과 깊은 감사 및 회계 전문성, 복잡한 거래를 감독한 검증된 경력이 이사회의 기존 기술 세트를 강력하게 보완한다"고 덧붙였다.
파파는 "베리스레지덴셜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베리스레지덴셜의 강력한 포트폴리오와 기술 기반 운영 플랫폼은 회사의 지속적인 성공을 위한 기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커먼은 "베리스레지덴셜의 전략적 방향과 이사회 및 경영진에 대한 강한 확신을 가지고 이사회에서 물러난다"고 전했다.
파파는 2020년 센터포인트 프로퍼티즈에 합류하기 전, 리버티 프로퍼티 트러스트의 EVP 및 CFO로 약 4년간 재직했으며, 그 이전에는 포스트 프로퍼티즈의 EVP 및 CFO로 12년 이상 근무했다. 그는 클렘슨 대학교에서 회계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공인회계사(CPA)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베리스레지덴셜은 크리스토퍼 파파의 영입을 위해 페거슨 파트너스라는 주요 임원 검색 회사를 활용했다. 베리스레지덴셜은 주로 북동부 지역에서 프리미엄 클래스 A 다가구 부동산을 소유, 운영, 인수 및 개발하는 선도적인 부동산 투자 신탁(REIT)이다. 기술 기반의 수직 통합 운영 플랫폼은 거주자의 선호에 맞춘 현대적인 생활 경험을 제공하며, 우리가 서비스하는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