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포토닉스(LASE, Laser Photonics Corp )는 210만 달러 규모의 사업 대출 계약을 체결했다.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8일, 레이저포토닉스가 Agile Capital Funding, LLC 및 Agile Lending, LLC와 함께 210만 달러의 사업 대출 및 담보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레이저포토닉스는 2025년 7월 7일자로 210만 달러의 원금과 92만 4천 달러의 이자를 포함한 대출을 받으며, 주간 원금 및 이자 상환액은 9만 4천 500달러로 설정됐다.상환은 2025년 7월 16일부터 시작되어 2026년 2월 18일까지 진행된다.계약 체결 시 10만 달러의 관리 수수료가 Agile Capital에 지급된다.이 대출은 레이저포토닉스의 자산에 대한 포괄적 담보로 보장된다.대출은 조기 상환이 가능하나, 조기 상환 수수료가 부과된다.계약의 세부 사항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으로 첨부되어 있다.
재무제표에 따르면, 레이저포토닉스는 이번 대출을 통해 기존의 144만 달러의 잔액을 상환하고, 일반 사업 운영 자금을 조달할 예정이다.
레이저포토닉스는 현재 재무 상태가 양호하며, 이번 대출 계약 체결로 인해 자금 유동성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레이저포토닉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사업 확장 및 운영 자금 확보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현재 회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