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아크베스트(ARCB), 톰 알브레히트를 이사회에 임명하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25 05:26

아크베스트(ARCB, ARCBEST CORP /DE/ )는 톰 알브레히트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4일, 아크베스트는 이사회가 톰 알브레히트를 새로운 독립 이사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즉시 효력을 발생하며, 14년간 이사회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한 스티븐 L. 스피너는 2025년 10월 31일자로 이사회에서 은퇴할 예정이다.

알브레히트는 35년 이상의 운송 및 물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감사위원회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그는 현재 리라이언스 파트너스의 수익 최고 책임자로 재직 중이며, 이전에는 CFO 역할을 했다.

또한 인디애나폴리스에 본사를 둔 트럭 로드 회사인 셀라돈 그룹에서 CFO 및 최고 상업 책임자와 같은 다양한 임원직을 역임했다.

알브레히트는 28년간 월스트리트에서 운송 부문을 전문으로 했으며, 7회에 걸쳐 월스트리트 저널 올스타로 선정되었다.

그는 기관 투자자 잡지에서 지역/부티크 기업 부문 최고의 분석가로 여러 차례 인정받았으며, 그의 광범위한 산업 전문성과 투자자 마인드는 아크베스트 이사회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의 임명은 아크베스트가 다양한 관점을 중시하고 주주를 위한 장기적인 지속 가능한 가치를 증대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아크베스트의 회장 겸 CEO인 주디 R. 맥레인올드는 "톰을 이사회에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그의 재무, 자본 배분, 비즈니스 전략 및 보험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은 우리 복잡한 산업을 통해 의미 있는 관점을 추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스피너는 2011년 아크베스트 이사회에 합류했으며, 9년간 독립 이사로 활동했고 감사위원회의 일원으로도 활동했다.

그의 재임 기간 동안 스피너는 아크베스트가 LTL 회사에서 선도적인 통합 물류 회사로 변모하는 데 기여한 여러 주요 이정표를 안내했다.

그는 후계 계획을 지원하고 아크베스트가 종합 물류 솔루션을 확장하는 과정에서 여러 인수합병을 감독했다.

맥레인올드는 "지난 14년 동안 스티브와 긴밀히 협력하는 것을 즐겼다. 그의 통찰력과 변혁적 성장을 이끄는 경험은 특히 도움이 되었다. 그의 참여, 헌신 및 추진력은 나와 아크베스트 리더십 팀, 아크베스트 이사회에 매우 소중한 자산이었다. 이사회 전체와 나는 그에게 모든 행운을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변화는 아크베스트의 이사회 규모, 구성 및 현재의 기술 및 특성 균형에 대한 정기적인 평가의 일환이다.추가 업데이트는 검토 과정이 계속됨에 따라 향후 몇 달 내에 예상된다.

아크베스트는 1923년에 설립된 다수의 억 달러 규모의 통합 물류 회사로, 전 세계 공급망을 원활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현재 14,000명의 직원이 250개의 캠퍼스와 서비스 센터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아크베스트는 기술, 전문성 및 규모를 활용하여 화주와 필요한 솔루션을 연결하는 물류 강국이다.

아크베스트는 고객 관계를 통해 혁신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고객이 현재와 미래의 공급망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TIME의 2023년 최고의 발명 중 하나인 Vaux™와 같은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자세한 정보는 arcb.com을 방문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