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연예

이브, 해외 뮤지션과 환상의 피처링 선보인 세번째 EP 공개

한승균 기자

입력 2025-07-25 11:05

이브, 해외 뮤지션과 환상의 피처링 선보인 세번째 EP 공개
[비욘드포스트 한승균 기자] 가수 이브(Yves)의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운 세 번째 EP로 돌아온다.

소속사 측은 25일 “이브가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 'Soft Error'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Soft Error'에는 더블 타이틀곡 'White cat'과 'Soap (feat.PinkPantheress)'를 포함해 'Aibo (feat.Bratty)', 'Do you feel it like i touch', 'Study', 'mom'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 중인 화려한 피처링진이 눈길을 끈다. 신비로운 음색으로 Z세대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핑크팬서리스(PinkPantheress)가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Soap (feat.PinkPantheress)'의 가창을 비롯해 작사, 작곡에도 참여했다. 또한, 멕시코 인디팝 신에서 주목받는 브래티(Bratty)도 수록곡 'Aibo (feat.Bratty)'에 피처링으로 이름을 올려 이브와 이룰 색다른 시너지를 예고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마치 오류가 난 듯 픽셀이 깨진 듯한 모습으로 제작돼 눈길을 끈다. 거친 질감 속에 각 트랙 역시 왜곡된 폰트로 쓰여 있다. 이브는 '겉으로는 멀쩡해 보이지만 내면은 고장 난 상태'를 의미하는 세 번째 EP 'Soft Error'의 콘셉트를 시각화해 표현해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이브는 지난 24일 세 번째 EP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White cat'을 선공개했다.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에 더해진 이브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국내외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음악을 들은 팬들은 "독보적인 하이퍼 팝 사운드", "대체 불가한 이브 감성", "예측할 수 없는 신선함" 등 극찬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브의 세 번째 EP 'Soft Error'는 오는 8월 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승균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