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디지털(BTBT, Bit Digital, Inc )은 주요 임원 인사 및 보상 조정을 발표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5일, 비트디지털의 이사회는 현재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인 저스틴 주를 비트디지털의 최고 회계 책임자(CAO) 및 주요 재무 책임자(PFO)로 임명했다.
이 임명은 같은 날부터 효력이 발생하며, 저스틴 주는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 및 CAO, PFO로서의 역할에 따라 연간 기본 급여 30만 달러와 15만 달러에 해당하는 제한 주식 단위를 수령하게 된다.
이 제한 주식 단위는 비트디지털의 2025년 총괄 주식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즉시 귀속되고 발행된다.
또한, 비트디지털의 자회사인 화이트파이버의 잠재적인 초기 공개 상장(IPO)과 관련하여, 에르케 황은 화이트파이버의 최고 재무 책임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황은 비트디지털의 PFO직에서 사임하고, PFO 역할을 저스틴 주에게 이양했다.
그러나 황은 비트디지털의 최고 재무 책임자 직함은 유지하나, 주요 재무 책임자로서의 역할은 수행하지 않게 된다.
저스틴 주는 2021년 7월부터 비트디지털의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재직해왔으며, 비트디지털에 합류하기 전에는 2015년부터 2021년 7월까지 어니스트 앤 영(Ernst & Young)에서 수석 매니저로 근무하며 포춘 500 고객들에게 회계 및 보고, 거래 관련 규제 요구 사항에 대해 자문을 제공했다.
그는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ricewaterhouseCoopers)에서 경력을 시작하며 공공 기업 감사에 집중했다.
저스틴 주는 바룩 대학에서 회계학으로 경영학 학사(우등) 및 세무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공인 회계사(CPA)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저스틴 주는 임원으로 선출되기 위해 사람들과의 어떠한 협의나 이해관계가 없으며, 비트디지털의 이사나 임원들과의 가족 관계도 없다.
또한, 비트디지털과 저스틴 주 간의 관련자 거래는 없으며, 이는 증권거래위원회가 제정한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공개할 필요가 없다.
2021년 5월 19일, 비트디지털은 저스틴 주에게 비트디지털 USA, Inc.에서 재무 부사장으로서의 직책을 제안하는 편지를 보냈다.
이 제안서에 따르면, 저스틴 주는 2021년 7월 5일에 근무를 시작하며, 연간 급여는 20만 달러로 책정되었다.
또한, 그는 연간 최대 20%의 재량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이는 비트디지털의 성과에 따라 결정된다.
2025년 7월 25일, 저스틴 주의 급여는 30만 달러로 인상되었으며, 15만 달러에 해당하는 제한 주식 단위가 부여되었다.이와 함께 비트디지털은 저스틴 주에게 이사 및 임원 책임 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트디지털의 현재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주요 임원 인사와 보상 조정이 기업의 성장과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