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스트커넥션(WCN, Waste Connections, Inc. )은 다렐 W. 챔블리스가 퇴임하고 새로운 역할을 발표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4일, 웨이스트커넥션이 W. 챔블리스의 퇴임을 발표했다. 챔블리스는 2003년부터 회사의 부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로 재직해왔다. 그의 책임 이양과 관련하여, 챔블리스는 새로운 역할인 수석 고문(Senior Advisor)을 맡게 된다.
이 새로운 역할과 관련하여, 2025년 7월 28일, 챔블리스는 웨이스트커넥션 US, Inc.와 새로운 서한 계약(Chambliss Letter Agreement)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2022년 7월 26일 개정된 분리 혜택 계획(Separation Benefits Plan)에 따라, 챔블리스의 연간 기본 급여가 5만 달러로 설정되며, 향후 보너스나 주식 보상에 대한 자격은 없음을 명시하고 있다.회사는 챔블리스의 후임자를 적절한 시기에 임명할 예정이다.
챔블리스 서한 계약의 내용은 8-K 양식의 부록 10.1에 제출된 전체 텍스트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계획의 내용은 2022년 8월 3일 증권거래위원회 및 캐나다 증권 위원회에 제출된 회사의 분기 보고서의 부록 10.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챔블리스는 고정 기간 참가자(Fixed Term Participant)로 지정되었으며, 2025년 8월 9일부터 2029년 2월 28일까지의 고용 기간 동안 수석 고문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 계약에 따르면, 챔블리스는 연간 5만 달러의 기본 급여를 받으며, 고정 기간 동안 보너스나 주식 보상에 대한 자격은 없다. 또한, 그는 회사의 직원들과 동일한 조건으로 연차 유급 휴가를 받을 수 있으며, 의료, 치과 및 기타 건강 계획에 참여할 수 있다.
계약서에는 고용이 회사에 의해 정당한 사유 없이 종료될 경우, 챔블리스는 기본 급여의 2.99배에 해당하는 퇴직금(Severance Amount)을 받을 수 있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만약 고용 종료가 통제 변경(Change in Control)과 관련이 있다면, 동일한 퇴직금이 지급된다.
현재 웨이스트커넥션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챔블리스의 퇴임과 새로운 역할 전환이 회사의 운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는 향후 후임자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