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너스프로퍼티트러스트(FCPT, Four Corners Property Trust, Inc. )는 미국 연방 소득세를 고려해야 한다.
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포코너스프로퍼티트러스트는 2022년 11월 7일에 증권거래위원회에 등록신청서를 제출했다.
이 등록신청서의 "미국 연방 소득세 고려사항" 섹션은 2022년 11월 7일자 투자설명서에 포함된 같은 제목의 논의를 대체한다.
이 요약은 포코너스프로퍼티트러스트가 부동산 투자 신탁(REIT)으로 과세되기로 선택한 것과 관련된 미국 연방 소득세 고려사항에 대한 일반적인 요약이다.이 요약은 일반 정보 제공을 위한 것이며 세무 조언이 아니다.
이 요약의 정보는 1986년 세법, 현재 및 제안된 재무부 규정, 세법의 입법 역사, 국세청(IRS)의 행정 해석 및 관행, 법원 판결을 기반으로 한다.
포코너스프로퍼티트러스트는 2015년 7월 2일 메릴랜드 주에서 설립되었으며, 레스토랑의 완전 소유 자회사로 시작했다.2015년 11월 9일, 다든은 포코너스프로퍼티트러스트를 독립적인 상장 회사로 분리했다.
포코너스프로퍼티트러스트는 2016년 12월 31일로 종료되는 과세 연도부터 REIT으로 과세되기로 선택했다.
포코너스프로퍼티트러스트는 REIT으로서의 자격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자격 테스트를 충족해야 하며, 이는 실제 운영 결과, 자산 구성, 배당 수준 및 주식 소유의 다양성에 따라 달라진다.
포코너스프로퍼티트러스트는 REIT으로서의 자격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조건을 충족하고 있다. 믿고 있으며, 이를 계속 유지할 계획이다.
포코너스프로퍼티트러스트는 REIT으로 과세될 경우 일반적으로 주주에게 분배되는 REIT 과세 소득에 대해 미국 연방 법인 소득세를 납부할 필요가 없다.그러나 포코너스프로퍼티트러스트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미국 연방 소득세를 납부해야 한다.
첫째, 분배되지 않은 REIT 과세 소득에 대해 정기적인 미국 연방 법인 소득세를 납부해야 한다.
둘째, "압류 자산"의 판매 또는 처분으로 인한 순소득에 대해 정기적인 미국 연방 법인 소득세를 납부해야 한다.셋째, 금지된 거래로 인한 순소득에 대해 100% 세금을 납부해야 한다.
넷째, 75% 또는 95% 총소득 테스트를 충족하지 못할 경우, 해당 테스트를 충족하지 못한 금액에 대해 세금을 납부해야 한다.
다섯째, 자산 테스트를 충족하지 못할 경우, 5만 달러 또는 비자발적 자산으로 인한 순소득에 대한 미국 연방 법인 소득세율 중 더 높은 금액에 대해 세금을 납부해야 한다.
여섯째, REIT으로서의 자격을 상실할 경우, 각 위반에 대해 5만 달러의 벌금을 납부해야 한다.
일곱째, 매년 최소한 85%의 일반 소득, 95%의 자본 이익 순소득 및 이전 기간의 미분배 과세 소득을 분배하지 않을 경우 4%의 세금을 납부해야 한다.
여덟째, C 법인으로부터 자산을 인수할 경우, 자산의 공정 시장 가치가 세금 기준보다 높은 경우, 해당 이익에 대해 정기적인 미국 연방 법인 소득세를 납부해야 한다.
아홉째, C 법인인 자회사는 일반적으로 그들의 수익에 대해 정기적인 미국 연방 법인 소득세를 납부해야 한다.
열 번째, "재조정된 임대료", "재조정된 공제", "초과 이자" 또는 "재조정된 TRS 서비스 소득"에 대해 100% 세금을 납부해야 한다.열한 번째, 순자본 이익을 보유하고 세금을 납부할 수 있다.
열두 번째, 연간 주주에게 특정 비율 이상의 주식을 보유한 주주에게 연간 편지를 보내지 않을 경우 2만 5천 달러의 벌금을 납부해야 한다.
포코너스프로퍼티트러스트는 미국 내에서 국가의 자산을 소유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해당 국가의 세금이 부과될 수 있다.
포코너스프로퍼티트러스트는 REIT으로서의 자격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조건을 충족해야 하며, 이를 위해 자산의 성격과 다양성, 배당금의 양 등을 고려해야 한다.
포코너스프로퍼티트러스트는 REIT으로서의 자격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조건을 충족하고 있다. 믿고 있으며, 이를 계속 유지할 계획이다.
포코너스프로퍼티트러스트의 현재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에도 REIT으로서의 자격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