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즌스프로퍼티즈(CUZ, COUSINS PROPERTIES INC )는 업타운 댈러스의 라이프스타일 오피스 자산을 인수했다.
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31일, 커즌스프로퍼티즈가 댈러스의 업타운 지역에 위치한 292,000 제곱피트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오피스 자산인 '더 링크'를 2억 1,800만 달러에 인수했다.
이 거래는 2025년 7월 28일에 완료되었으며, 커즌스프로퍼티즈의 웹사이트에 보도자료와 프레젠테이션이 게시되어 있다.
커즌스프로퍼티즈는 이번 인수를 통해 댈러스의 다이나믹한 업타운 지역에서의 입지를 확장하게 되며, 현재 '더 링크'는 93.6% 임대가 되어 있고 평균 임대 기간은 9년 이상이다.
인수 자금은 커즌스의 무담보 선순위 노트 발행에서 발생한 초과 수익과 회사의 ATM 프로그램을 통해 이전에 발행된 보통주 정산, 또는 향후 자산 처분을 통해 조달될 예정이다.
커즌스프로퍼티즈의 콜린 코놀리 CEO는 '더 링크'의 인수로 즉각적인 수익 증가가 가능하며 포트폴리오와 지리적 집중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매력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커즌스프로퍼티즈는 1958년에 설립된 완전 통합 자산 관리 부동산 투자 신탁(REIT)으로, 고성장하는 썬벨트 시장에 위치한 A급 오피스 빌딩에 주로 투자하고 있다.
회사는 고품질 부동산 자산의 개발, 인수, 임대 및 관리에 대한 광범위한 전문성을 통해 주주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