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마이오테크놀러지(AIHS, Senmiao Technology Ltd )는 나스닥 상장 유지 요건 미달 통지를 받았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9일, 센마이오테크놀러지(이하 '회사')는 나스닥 주식 시장(이하 '나스닥')으로부터 상장 유지 요건 미달 통지를 받았다.
이 통지는 회사의 보통주(주당 액면가 0.0001달러)가 나스닥 상장 규정 5550(a)(2)에 따라 나스닥 자본 시장에서의 상장을 유지하기 위해 요구되는 1달러 최소 입찰가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고 있음을 알렸다.이는 통지일 기준으로 30일 연속 영업일 동안의 보통주의 종가를 기준으로 한다.나스닥의 통지는 보통주의 나스닥 자본 시장 상장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나스닥 상장 규정 5810(c)(3)(A)에 따라 회사는 최소 입찰가 요건을 회복하기 위해 180일의 초기 준수 기간을 부여받았으며, 이 기간은 2026년 1월 26일(이하 '만료일')까지이다.
최소 입찰가 요건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만료일 이전 10일 연속 영업일 동안 보통주의 종가가 주당 1달러 이상이어야 한다.
만료일까지 회사가 준수를 회복하지 못할 경우, 회사는 입찰가 요건 준수를 입증하기 위해 추가 180일의 준수 기간을 받을 수 있다.
이를 위해 회사는 공개적으로 보유된 주식의 시장 가치에 대한 상장 유지 요건과 나스닥 자본 시장의 모든 초기 상장 기준을 충족해야 하며, 입찰가 요건을 제외한 모든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또한, 필요시 결함을 수정하겠다고 의사를 나스닥에 서면으로 통지해야 한다.
회사가 두 번째 준수 기간에 대한 자격을 갖추지 못하거나 두 번째 180일 기간 동안 준수를 회복하지 못할 경우, 나스닥은 회사에 보통주 상장 폐지 결정을 통지할 것이며, 이 경우 회사는 상장 폐지 결정에 대해 청문 패널에 항소할 기회를 갖게 된다.
2025년 7월 24일, 회사는 보도 자료와 현재 보고서(Form 8-K)를 통해 발표한 바와 같이, 2025년 7월 29일에 1:10 비율의 주식 분할을 시행하였으며, 이날 시장 개장과 함께 분할 조정된 기준으로 거래가 시작되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