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사닷그룹(SDOT), CFO 폴 샌섬 임명 및 제니퍼 블랙과의 분리 합의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2 05:43

사닷그룹(SDOT, Sadot Group Inc. )은 CFO 폴 샌섬이 임명됐고 제니퍼 블랙과의 분리 합의가 발표됐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일, 사닷그룹이 폴 샌섬을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

샌섬의 임명은 2025년 7월 28일 제니퍼 블랙의 사임 이후 이루어졌다. 블랙의 사임은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 관련된 어떤 이견의 결과가 아니었다. 블랙은 회사에 60일 동안 자문 역할을 수행하기로 합의했으며, 이에 대한 보상은 명목적인 금액으로 정해졌다.

샌섬은 60세로, 이전에 사닷그룹의 이사회 및 감사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CFO로 임명됨에 따라 샌섬은 이사회 및 감사위원회에서 사임했다. 그의 사임 또한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 관련된 어떤 이견의 결과가 아니었다.

샌섬은 30년 이상의 국제 경험을 가진 CFO이자 이사급 임원으로, 에너지, 기술, 인프라 및 사모펀드 분야에서 재무 및 운영을 이끌어왔다. 그는 재무 전략, 인수합병, 자본 구조화 및 가치 창출에서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터젠 UK의 이사 및 그룹 CFO로 활동하며 6억 5천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주주에게 반환한 바 있다. 샌섬은 아프리카 및 중동에서 CFO/COO로 활동하며 1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초과하는 다수의 산업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확장한 경험이 있다.2025년 8월 1일, 사닷그룹은 샌섬과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계약에 따르면, 샌섬은 첫 6개월 동안 연간 19만 달러의 기본 급여를 받게 된다.

6개월이 끝난 후 이사회는 사업 성과 지표를 검토하고, 성과가 만족스러울 경우 기본 급여를 연간 최소 38만 달러로 인상할 예정이다. 샌섬은 연간 성과 보너스와 9만 달러 상당의 제한 주식도 받을 예정이다. 이 계약은 표준 복리후생, 경비 환급 및 회사의 직원 복리후생 계획 참여를 포함한다. 만약 샌섬의 고용이 회사에 의해 정당한 사유 없이 종료되거나 샌섬이 정당한 사유로 사임할 경우, 그는 12개월의 기본 급여에 해당하는 퇴직금을 받을 수 있다.블랙의 사임과 관련하여, 사닷그룹은 블랙과 분리 합의서를 체결했다.

이 합의서에 따라, 블랙은 회사에 대한 모든 청구를 포기하고, 회사는 블랙에게 35만 달러의 퇴직금을 지급하기로 합의했다. 이 금액은 12개월 동안 지급되며, COBRA 혜택과 20만 7천 1백 59.11 달러의 미지급 보너스도 포함된다. 블랙은 60일 동안 자문 역할을 수행하기로 합의했으며, 모든 미지급 제한 주식은 즉시 완전하게 귀속된다. 사닷그룹은 블랙에게 5년 동안 D&O 및 E&O 보험 보호를 제공하기로 했다.

현재 사닷그룹의 감사위원회는 독립 이사가 3명 미만으로, 이는 나스닥 상장 규정에 위배된다. 사닷그룹은 새로운 독립 이사를 임명하여 규정을 준수할 계획이다. 현재 사닷그룹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새로운 CFO의 임명과 블랙과의 분리 합의는 회사의 향후 성장 가능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