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아메리칸워터웍스(AWK), 2천 2백만 달러 투자 기반 요금 인상 요청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2 06:14

아메리칸워터웍스(AWK, American Water Works Company, Inc. )는 2천 2백만 달러를 투자 기반으로 요금 인상을 요청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메릴랜드 아메리칸워터가 2025년 8월 1일 메릴랜드 공공 서비스 위원회(PSC)에 새로운 요금 요청서를 제출했다.

이번 요청은 지난 7년간 2천 2백만 달러의 수자원 시스템 투자에 기반하고 있으며, 노후 인프라 교체와 환경 규정 준수를 통해 고객에게 고품질의 수돗물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강화하는 내용이다.

메릴랜드 아메리칸워터의 사장인 로라 룽클은 "우리의 수자원 시스템에 대한 장기 투자는 고객이 기대하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수적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요청서에는 2,000갤런까지는 낮은 요금을 적용하는 두 단계 요금 구조가 포함되어 있다.

만약 이 요금 구조가 승인된다면, 벨 에어 타운의 주거 고객이 월 2,000갤런을 사용할 경우 월 요금이 약 6달러 인상될 것이며, 4,000갤런을 사용하는 고객은 약 29달러 인상될 예정이다.세번 지역의 주거 고객은 월 약 20달러의 요금 인상이 예상된다.

메릴랜드 아메리칸워터는 또한 소득 자격이 있는 고객을 위한 H2O 도움 프로그램을 포함한 다양한 요금 지불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제안된 요금은 PSC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최종 결정이 내려진 후 고객은 새로운 요금에 대한 정보를 우편과 회사 웹사이트를 통해 받을 예정이다.새로운 요금은 2026년 3월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고객은 서면 의견 제출, 공개 의견 청문회 참석, 소비자 옹호 단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메릴랜드 아메리칸워터는 약 24,000명에게 안전하고 깨끗하며 신뢰할 수 있는 수돗물을 제공하는 아메리칸워터의 자회사이다.

아메리칸워터는 미국에서 가장 큰 규제된 수자원 및 폐수 유틸리티 회사로, 1886년부터 안전하고 깨끗하며 신뢰할 수 있는 음용수 및 폐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