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도어(OPEN, Opendoor Technologies Inc. )는 나스닥 최소 입찰가 요건을 준수했고 주주 특별 회의를 취소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일, 샌프란시스코 -- 오픈도어(이하 '회사')가 나스닥 주식 시장으로부터 서면 통지를 받았다. 이 통지는 회사가 나스닥의 최소 입찰가 요건을 준수하게 되었음을 알리는 내용이다. 오픈도어의 보통주는 나스닥 글로벌 선택 시장에 계속 상장될 예정이다.
최소 입찰가 요건을 준수하기 위해 회사의 주식은 최소 10일 연속으로 $1.00 이상의 종가를 유지해야 했다. 나스닥의 통지에 따르면, 오픈도어는 2025년 7월 15일부터 7월 30일까지 12일 연속으로 $1.00 이상의 종가를 유지하여 최소 입찰가 요건을 회복했다. 따라서 나스닥은 이 사안이 이제 종료되었음을 확인했다.
회사의 이사회는 2025년 8월 27일로 예정된 주주 특별 회의를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이 특별 회의는 회사의 보통주에 대한 재량적 주식 분할과 관련된 두 가지 제안을 논의하기 위한 것이었다. 오픈도어가 최소 입찰가 요건을 회복한 점을 고려하여 이사회는 현재로서는 주식 분할 제안을 진행하지 않는 것이 회사와 주주들에게 최선의 이익이라고 판단했다.
오픈도어는 2014년부터 미국 전역의 사람들에게 간단하고 확실한 주택 매매 방법을 제공해온 선도적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 오픈도어는 문제 해결사, 혁신가, 운영자로 구성된 팀으로, 부동산의 미래를 이끌고 있다. 현재 오픈도어는 전국의 시장에서 운영되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 제27A조의 의미 내에서 특정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진술은 역사적 사실과 관련이 없는 경우 미래 예측으로 간주되어야 하며, 회사의 나스닥 글로벌 선택 시장 상장 요건 준수 능력에 대한 진술을 포함한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일반적으로 '예상하다', '믿다', '고려하다', '계속하다', '할 수 있다', '추정하다', '기대하다', '예측하다', '미래', '지침', '의도하다', '할 수 있다', '기회', '전망', '계획', '가능한', '잠재적인', '예측하다', '프로젝트하다', '해야 한다', '전략', '노력하다', '목표', '비전', '할 것이다' 등의 단어로 식별된다.이러한 단어의 부정형이나 유사한 용어 또는 표현도 포함된다.이러한 단어가 없다고 해서 진술이 미래 예측이 아닌 것은 아니다.
미래 예측 진술은 현재의 기대와 가정에 기반한 미래 사건에 대한 예측, 추정 및 기타 진술로, 실제 결과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에 노출되어 있다. 실제 미래 사건이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요인에는 회사의 나스닥 글로벌 선택 시장 상장 요건 준수 능력, 회사의 부채 및 자본 구조와 관련된 위험, 경제 및 주택 시장의 현재 및 미래 건강과 안정성, 일반 경제 및 재정 조건의 변화 등이 포함된다.
이 보고서는 2025년 2월 27일에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양식 10-K에 포함되어 있으며, 정기 보고서 및 기타 제출물에 의해 업데이트된다. 이러한 제출물은 실제 사건과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기타 중요한 위험 및 불확실성을 식별하고 다룬다. 미래 예측 진술은 발표된 날짜에만 유효하다. 독자는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두지 말아야 하며,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회사는 기대를 달성할 것이라는 보장을 하지 않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