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테크홀딩스(TTEC, TTEC Holdings, Inc. )는 시장 상황으로 인수 제안을 철회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일, 티테크홀딩스가 보도자료를 통해 회사의 이사회가 티테크 창립자이자 회장, CEO인 케네스 터크먼으로부터 시장 상황으로 인해 2024년 9월 27일에 발표된 비공식적인 인수 제안을 더 이상 추진하지 않겠다고 통지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 제안은 터크먼과 그의 지배하에 있는 계열사가 보유하지 않은 회사의 주식을 인수하는 내용이었다.
이사회는 터크먼과 티테크의 경영진이 이끄는 티테크가 공기업으로서 고객 경험 생태계에서 고객을 지원하는 사명을 계속해서 성공적으로 수행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또한, 티테크는 2025년 2분기 실적을 2025년 8월 7일 목요일 시장 마감 후 발표할 예정이며, 2025년 8월 8일 금요일 오전 8시 30분(동부 표준시)에 라이브 웹캐스트 및 컨퍼런스 콜을 개최할 예정이다.
티테크홀딩스는 AI 기반 디지털 고객 경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CX 기술 및 서비스 혁신 기업으로, 1982년에 설립되었다.
고객 경험 우수성에 대한 집착으로 전 세계적으로 고객 및 직원 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티테크의 직원들은 6개 대륙에서 활동하며, 기술과 인류를 결합하여 행복한 고객과 차별화된 비즈니스 결과를 제공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