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할리스, 첫 대학생 서포터즈 ‘할리또’ 모집

입력 2025-08-04 08:22

‘커피를 사랑하는 대학생 모여라!’ 할리스, 첫 서포터즈 ‘할리또’ 모집

할리스, 첫 대학생 서포터즈 ‘할리또’ 모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대학생 서포터즈 ‘할리또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커피에 대한 애정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에게 브랜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대학생 서포터즈를 기획했다.

할리스의 대학생 서포터즈 ‘할리또’는 ‘할리스’와 ‘마니또’의 합성어로, 할리스를 응원하고 함께하는 사람들이라는 뜻을 담았다. 대학생을 대상으로, 활동 기간 동안 할리스의 메뉴 및 공간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콘텐츠로 제작·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할리또 1기’는 8월 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모집하며, 총 20명을 선발한다. 할리스를 좋아하고 SNS 운영 및 영상 제작에 관심 있거나 역량을 갖춘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8월 27일에 발표한다. 선발된 인원은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공식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총 6회의 미션이 주어진다. 미션은 메뉴 체험 및 홍보, 매장 추천, 할리스 이벤트 기획 등으로 구성되며, 서포터즈들은 저마다의 시각으로 콘텐츠를 제작, 기획하며 해당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서포터즈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활동 수료증과 할리스 MD 키트, 매월 5만 원 상당의 할리스 카드가 제공된다.

할리스 관계자는 “1998년 1호점 개점 이래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는 할리스를 사랑하고 애용하는 20대와 직접 소통하며 그들의 시각에서 브랜드를 이해하고, 새롭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할리스는 고객과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