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4일까지 개인, 친구, 가족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한 ‘모두의 챌린지’ 2차 참가자 모집 진행

올해로 여섯 번째 시즌을 맞은 ‘원더플 캠페인’은 사용된 투명 음료 페트병이 다시 페트병으로 재탄생하는 ‘보틀투보틀(Bottle to Bottle)’을 일상 속에서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소비자 동참형 캠페인이다. 생산-사용-재활용-재사용으로 이어지는 자원순환 모델인 보틀투보틀을 통해, 소비자들은 새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에너지 소비와 탄소 배출을 감소시킬 수 있는 자원 순환에 동참할 수 있다.
‘난 다시 태어나도, 나로 태어날래’라는 테마 아래 진행 중인 ‘원더플 캠페인’ 시즌6의 2회차는 개인, 친구, 가족, 직장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모두의 챌린지’로 운영되며, 총 1,000팀을 선정한다. 이번 2회차 모집은 올해 ‘원더플 캠페인’의 ‘모두의 챌린지’ 모집 중 마지막 회차이다.
참여 신청은 원더플 캠페인 공식 사이트와 코크플레이 앱을 비롯하여 이마트, SSG닷컴, 지마켓, 옥션, 블랙야크 등 파트너사 앱에 게시된 캠페인 배너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투명 음료 페트병을 수거할 수 있는 제로웨이스트 박스 2개가 제공되며, 참여자는 45일 동안 박스에 기재된 안내에 따라 다 마신 투명 음료 페트병을 올바르게 분리 배출한 뒤 QR코드를 통해 간단히 회수 신청을 완료할 수 있다.
자원 순환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은 리워드에도 각별히 신경을 썼다.
한국 코카-콜라 관계자는 “1차 모집에서 예상보다 많은 신청자가 몰리며 ‘원더플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분리배출이 더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환경에 대한 인식이 높고 실천에 적극적인 요즘 소비자들의 생활 방식을 반영해 캠페인을 기획한 만큼, 이번 2회차 챌린지를 통해서도 더욱 많은 분들이 보틀투보틀에 관심 가져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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